검색어 입력폼

4차원의 영적세계

저작시기 2007.10 |등록일 2008.03.13 | 최종수정일 2018.02.21 한글파일한글 (hwp) | 13페이지 | 가격 1,500원

소개글

4차원의 영적세계는 여의도 순복음교회 조용기 목사님의 대표적인 저서입니다.
이 저서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성도들의 믿음생활에 큰 도움을 줄수 있도록 써진 책입니다.
또한 목사님의 목회 철학이 담겨있는 책입니다

목차

1. 믿음의 법칙
2. 4차원의 영적 세계
3. 말씀의 창조력
4. 선포된 말씀
5. 안드레형 사고방식
6. 믿음의 씨앗
7. 하나님의 주소
8. 하나님의 안식

본문내용

1.믿음의 법칙
하나님께서는 절대 주권을 가지신 전능하신 분이십니다. 그러나 때때로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위대한 권능을 베푸실 때, 우리에게 나눠 주신 믿음을 적극 활용하기를 원하십니다. 우리가 어떤 선한 목적을 가지고 일하기 위해 믿음으로 일하여야 할 때가 있는데, 우리는 이러한 때 이미 우리가 가지고 있는 믿음을 가지고 행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성경에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지 못하는 것들의 증거니”(히11:1)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우리가 가진 믿음이 완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되려면, 먼저 우리의 믿음이 성장 단계를 거쳐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가진 믿음을 사용하려면, 먼저 ‘분명한 믿음의 대상’을 마음속에 그릴 수 있어야 합니다. 믿음에는 우리가 바라는 분명한 목표가 있어야 합니다. 목표가 분명하지 않고 막연한 생각만 가지고 있으면, 그 기도는 하나님께 상달되지 않습니다. 만일 하나님께서 우리의 막연한 기도에 응답하시면, 우리는 그것이 진정 하니님께서 응답하신 것인지 아닌지를 잘 모를 것입니다. 우리가 기도 할 때, 분명하고 특별하게 요청해야 하는 것입니다.
“오 하나님 제게 복 주소서! 복 주소서!”라고 막연하게 말하지 마십시오. 성경에 얼마나 많은 복이 기록되어 있는지 아십니까? 무려 8천 가지가 넘는 하나님의 복된 약속이 들어 있습니다.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 이니라”(마 7:7) 이 말씀은 우리가 구하는 것을 구체화 시키라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매우 구체적으로 분명하게 구해야 합니다. 먼저 기도하기 전에 공책을 꺼내서 기도 제목과 내용을 쓰고 분명한 믿음의 눈으로 바라봐야 합니다. 나는 언제나 기도 할 때 기도대상을 명확하게 그려 보려고 애씁니다. 가슴이 떨릴 정도로 생생하게 대상을 그려 봅니다. 그럴 때 능력 있는 믿음의 첫 번째 조건이 갖추어지는 것입니다.
우리가 믿음의 생생한 그림을 마음속에 가진 다음에는 그 대상을 향해 불타는 소원을 가져야 합니다. 마음속에 불타는 소원이 생긴 후에는 믿음의 실사. 즉 확신을 가져야 합니다. 우리의 목표가 분명하고 우리의 가슴 속에 불타는 소원이 끓어오르면, 우리는 무릎을 꿇고 기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