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철도원 레포트

저작시기 2007.04 |등록일 2008.03.13 한글파일한글 (hwp) | 9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철도원에대한다양한자료가제시되어있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철도원(ぽっぽや / Poppoya / Railroad Man/鐵道員)
텅빈 가슴 한 켠... 그리움이 눈이 되어 내립니다!
뜨거운 눈물과 내적인 우아함을 가지고 있는 아사다지로(淺田次郞)의 단편소설 『철도원』(제 117회 나오키상 (直木償受償)). 그림 같은 풍경묘사와 매력적인 등장인물들이 구성하는 사랑과 기적의 이야기는 폭넓은 세대의 공감을 부르고, 140 만 부를 넘는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99년 6월 드디어 그 감동이 스크린으로 옮겨졌다.
이야기의 무대는 북해도의 폐광 촌에 있는 작은 종착역. 호로마이에서 2년 전에 잃은 처와 겨우 태어난 지 두 달만에 세상을 뜬(지금 살아있으면 17세의 여고생이 되었을..) 유일한 자식의 그림자를 가슴에 안고 철도원으로서의 인생을 다하는 역장, 사토 오토마츠. 이주인공을 연기하는 것은 세계에 자랑하는 일본영화의 스타-다카구라 켄. 기획의 단계부터 오토마츠역은 이 사람밖에 없다고 말을 들을 만큼 5년만의 영화출연과 더불어 기대와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고 한다. 또 사토의 부인으로서 나오는 시즈에 역에는 영화, TV, 연극에서 활약하는 오다케 시노부.
두 사람이 처음으로 함께 연기를 했다고 생각 할 수 없을 정도로 호흡이 잘 맞아 훌륭한 연기를 보여준다. 그리고 단지 혼자서 역을 지켜나가는 오토마츠에게 하루 밤의 동화 같은 꿈을 전해주는 소녀를 연기한 것은 90년대를 상징하는 톱 아이돌스타 히로스에 료코.
북쪽의 작은 마을의 종착역, 젊은 시절부터 줄곧 철도원으로서 인생을 보낸 한 남자. 딸을 잃은 날도, 사랑하는 처를 잃은 날도 남자는 늘 역에 서있었다....... 남자의 이름은 사토 오토마츠. 올해 정년을 맞는 오토마츠는, 그와 운명을 같이 하는 것처럼 폐선이 결정된 북해도의 로카루선의 역장이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