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active skills for reading 4 4과 6과 해석본

저작시기 2007.11 |등록일 2008.03.11 한글파일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해석본

목차

영어6과
영어4과

본문내용

영어6과
그 남자는 카메라를 주의깊게 응시하고 말했다. 내 이름은 Ronaldo Luiz Nazario de Lima.입니다. 전 스물 다섯살이며 6월30일 브라질이 월드컵에서 이길 거라는 데엔 의심할 바가 없다는 걸 장담시켜드리고 싶네요. 이건 허풍이 아니었다. 이것은 한 국가의 영혼을 대표한 한 개인에게서의 희망의 진술이었다.
그 선언은 브라질이 2002월드컵에서 승리하기 바로 직전, 브라질-로날도조차도-이 어떠한 승리의 찬스도 잡지 못했던 때 까지는 희미해져있었다. 로날도는 부상을 극복하고 이전 월드컵에서의 황폐화된 패배의 기억을 극복하기 위해 투쟁한 유일한 한 사람의 훌륭한 플레이어였다.
1998년, 브라질은 결승에서 프랑스를 패배시킬 압도적인 우승후보였다. 그러나 갑자기 한 빛나는 전적이 끔찍해졌으며 돌이 킬 수 없을 정도로 나빠진 것처럼 보였다. ronaldo는 큰 게임에 직면했을때 경련을 일으켰다. 그는 파리의 한 병원으로 달려가 검사를 받았고 킥오프 한시간전에 경기장에 도착했다. 경기를 통틀어 ronaldo는 경기를 이 지점까지 끌어올린 선수의 그림자였으며(?) 프랑스는 너무도 손쉽게 기대치않았던 승리를 차지했다.
파리에서 일어났던 일은 끔찍한 것이었어요. 로날도는 말했다. 상상할 수 없는 악몽이었죠. 의사가 나에게서 잘못된 것을 발견할수 없다고 했을때 난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난 경기를 해야했죠. 그것은 나의 의무입니다. 난 이것을 위해 태어났으니깐요. 내가 틀렸다는 것을 알았지만, 때때로 삶에서 당신은 당신이 위험에 빠졌고 다른 선택권이 없다는 것을 느낍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