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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상부 운영계획

저작시기 2008.03 |등록일 2008.03.11 한글파일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육상부 운영계획

목차

없음

본문내용

요일별 훈련계획(육상부)

훈 련 내 용● 기초체력 : 순발력, 근 지구력, 근력, 전신지구력, 민첩성, 유연성 및 평형성
※주 3회 순환식 스케줄에 따라 훈련
● 기본 체력 : 주간, 월간 계획에 의하여 실시함.
● 전문 체력 : 근력, 순발력, 근파워 훈련 반복 연습, 전신지구력, 인터벌트레이닝
○다양한 거리의 지속주
○주 3회 이상의 웨이트 트레이닝

● 경기 적응 훈련 :
○자체 기록 측정
○각종대회 경기 참가 - 대회참가로 단점 보완, 근지구력 및 순발력 보완
● 기초체력 : 아침훈련, 전신지구력 중점훈련 지도, 근력, 근파워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훈련
● 전문 체력 : 근력, 근지구력, 전신 지구력, 순발력, 민첩성, 유연성, 평형성
※주간 훈련 계획에 의하여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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