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30일간의 세계여행계획 유럽여행계획 [관광의이해] 세계여행 유럽여행

저작시기 2002.05 |등록일 2008.02.29 한글파일한글 (hwp) | 10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30일간의 세계여행 계획서 입니다.

목차

*여행의 목적
*다녀갈 나라들
*미리 준비 및 예약할것
*첫번쨰 유럽여행지
~ *아홉번쨰 유럽여행지
*여행일정
*다녀간나라들
*총경비
*도움받은 자료 사이트

본문내용

이 여행의 목적
30일이란 기간은 세계일주를 하기에는 너무 짧은 시간이다 또한 10장이라는 분량에 담기에는 너무나도 부족하다. 그래서 전세계를 돌아다니면서 그저 하루 있다 가는 관광이 아닌 어느 한 지역만이라도 재대로 알고 오는 관광을 하기 위해 나에게 더 도움이 될만한 모든 사람들이 가보고 싶어하고 한번은 가봐야 될 유럽에서의 세계일주를 할 것이다. 유럽에서 월드컵 본선에 출전한 여러 나라들을 다녀볼 예정이다.

다녀갈 나라들
영국 - 벨기에 - 네덜란드 - 독일 - 체코 - 오스트리아 - 이탈리아 - 스위스 - 스페인 - 프랑스

미리 예약 및 준비 한 것
비행기 유럽 왕복 항공권 + 여행자 호텔 18박 및 조식 + 유레일페스 15일 + 런던파리 유로라인 + 여행자보험 이렇게만 275만원이 듬. (달러를 원화로 바꿔 포함)

1일째. - 모든 준비를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에서 아시아나 런던 직항편을 타고 인천에서 런던으로 출발! 아침에 출발한다 런던에 도착하니 벌써 오후 시간 때 런던 히드로 공항 도착 후 시내로 가는 지하철을 타고 이동(엄청나게 복잡하고 사람도 많고 길다.) 여행자 호텔에 투숙 후 휴식한다.

첫 번째 유럽 여행지 : 영국

2일째. - 아침 일찍 일어난다 아직 시차적응이 않되지만 호텔에서 주는 조식(콘티넨탈식)을 먹고 런던의 시내관광을 하러가자. 우선 지하철을 타고 중심가로 나가본다.(지하철역을 찾기가 쉽지 안타고 하다.)
둘러보기
런던튜브 써클라인을 타고 웨스트민스터역에서 내린다.
구멍을 찾아 나오면 템즈강가이다. 조금 둘러보면 엄청 높은 빅벤이 보인다.
전통있는 영국 의회정치의 전당인 국회의사당은 고딕양식으로 1천여개의 방이있다고 한다.
국회의사당에서 조금더 내려가면 웨스트민스터사원이 보인다. 1245년에 짓기시작해서 완성한 것이 1503년이니 250여년 동안 걸려 지은것이다. 역대 40여명의 왕, 여왕이 대관식을 가진 곳이고 유명한 처칠 수상 등 3천여구의 시신이 안장되어있다고 한다.
시내지도를 보며 화이트 홀 길을 따라 트라팔가 광장쪽으로 방향을 잡는다.
버킹검궁전 앞에서 하는 근위병 교대식을 보러간다. 트라팔가광장에서 왼편으로 둥그스런 건물은 아니고 2-3층 정도 높이의 조형물(해군 아치문)을 지나면 저 멀리 버킹검궁전이 보인다.

참고 자료

문서내에 포함 되어 있음
참고자료및 사이트 기제 해놓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