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송사 답사-초중고를 중심으로fp

저작시기 2008.02 |등록일 2008.02.27 한글파일한글 (hwp) | 12페이지 | 가격 1,400원 (30%↓) 2,000원

소개글

위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학업에 나날이 발전 있으시고
잘 참고하시어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목차

1장. 송사
1. 예문 1
2. 예문 2
3. 예문 3
4. 예문 4
5. 예문 5

2장. 답사
1. 예문1
2. 예문2.
3. 예문3.
4. 예문4.
5. 예문5

본문내용

1장. 송사

1. 예문 1
실빛 안은 훈훈한 기운이 온 누리에 서려오는 생동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나 봅니다. 6년의 금자탑 쌓아올린 언니, 오빠들의 졸업을 재학생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언제나 함께 즐기며 뛰놀던 언니 오빠들이 이제 떠난다고 생각하니 더욱 지나간 감회가 새롭습니다. 먼 길 함께 하며 다정히 이끌어주시며, 새롭고 재미있게 공부하며 뛰놀았고, 우리 학교 빛내자고 의논하던 전교 어린이회, 특기 한가지 씩 갖기 위해 노력하였고 농악 한마당 가을 운동회, 자연 속에 든 소풍, 체험학습, 과학실, 컴퓨터실, 독서실을 찾아 창조력을 기르며, 바른 심성 기르는 예절 교육, 자기 자랑 펼치는 독서대회와 방송 발표 조회, 창녕 3얼을 위한 학예 전시, 손수 만든 학교 문집, 교기 육성을 위한 육상 훈련과 극기훈련 등이 모두가 언니 오빠들과 함께 한 아름다운 추억이 있습니다.

언니 오빠들!
언제나 영광의 뒤안길에는 고난의 가시밭길이 있다고 했습니다. 오늘의 이 영광과 내일의 새 시발점이 될 것으로 믿습니다. 그동안 부모님과 선생님들의 따뜻한 보살핌과 알뜰하신 가르침 속에 자랐지만 이제는 자기 스스로의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자리에 섰다고 봅니다. 희망찬 앞길에 귀염 받는 냉천어린이 상을 잊지 마시고 꾸준히 노력하기 바랍니다. 그동안 길러주시고 가르쳐 주신은혜 잊지 마시고 우리 모교 전통을 빛내 주시기 위해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쓸모 있는 나라의 기둥이 되길 바랍니다.

언니 오빠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