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A+ 평가 자료]it works- 저자가 말하는 핵심내용과 그 감상을 중심으로.

저작시기 2008.02 |등록일 2008.02.14 한글파일한글 (hwp) | 7페이지 | 가격 1,800원

소개글

it works를 읽고 책의 핵심적인 내용과 그에 대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서울소재 명문대에서 A+을 받은 독후감상문입니다.

처음 등록하는 자료인만큼 그대로 쓰셔도 무관할듯하네요.

목차

서론- it works의 핵심내용분석.

본론- it works, 저자가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무엇인가?.
-주요 내용분석과 그에 대한 감상.
-it works, 성공으로 가는
메시지.

결론- 개인적인 시각으로 보는 it works.

본문내용

그렇다면 이렇게 많은 사람들은 왜 이 책에 열광하는가? 30페이지 남짓의 글자 조합 속에 무엇이 들어있길래 그러는 것인가? 물론 책을 열면 알 수 있다.
하지만 `It Works`를 열기 전, 독자들은 미리 성공을 준비해야 할 것이다.`It Works`의 편집 방식은 특별하다. 책의 앞면에서부터는 한글판이 시작되고 뒷면에서부터는 원문이 시작된다. 중간 부분에는 이해를 돕기 위한 영문대역이 실려 있다.
단지 책을 뒤집는 수고만으로 새로운 책이 시작되는 것이다. `It Works`는 항상 휴대하는 것이 좋다.
외출할 때는 이 책을 꼭 챙기자. 작고 얇은 책이니 손에 들어도 괜찮고 핸드백에 넣어도 괜찮다(붉은 색 양장의 아담하면서도 세련돼 보이는 이 책은 어쩌면 당신을 돋보이게 하는 액세서리 역할을 할지도 모른다). 그 후에는 어느 곳에서든 꺼내 보기만 하면 된다.
소원성취의 비결은 단언컨대 우리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라디오 전파보다 더 신비하거나 불확실한 것이 결코 아니다.
라디오처럼 주파수만 정확히 맞추면 완벽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우리 속에는 어떤 강력한 힘이 존재한다.책이 가르쳐 주는 꿈을 이루는 과정은 간단하다.
우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중요한 것부터 백지 위에 적는다. 구체적일수록 좋다. 만약 돈을 원한다면 얼마를 원하는지, 자동차를 원한다면 어떤 차종을 원하는지 적는다. 써놓은 것에 대해선 의심하지 않는다.
그리고는 아침 점심 저녁 세 차례 이것을 읽는다.
그 다음 이것들을 가급적 자주 생각한다.
아무에게도 이 계획을 이야기하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 오로지 내 마음속에 존재하는 위대한 능력에게만 이야기를 하는 것이다.
무엇인가를 쓰고, 읽고, 생각한다는 것은 대단한 과정이다. 스스로 생각하고 방법을 찾게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이 책을 보면 2002월드컵때 붉은악마가 내걸었던 "꿈은 이루어진다"는 문구가 떠오른다.과학이나 심리학 신학적인 시각에서 보면 지금부터 내가 하려는 얘기가 터무니없는 것으로 들릴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제시한 간단한 처방을 충실히 따른 사람들은 한결같이 좋은 결과를 손에 넣었다.내용 뿐 아니라 짜임에 있어서도 It works는 한글/영한대역/원문으로 흥미롭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적어도 3번은 읽으면서 새로운 의미를 발견해 보는 것도 좋겠고, 특히 책 뒷부분에 수록되어 있는 `자기암시 처방전`을 틈나는 대로 가까이에 두고 암송하면 삶이 풍요로워지리라 확신한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