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A

<웨이트 트레이닝 계획표> 몸짱되기 프로젝트

저작시기 2007.10 |등록일 2008.02.12 한글파일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제가 4주간 웨이트트레이닝을 할때 실행하였던 계획표입니다.
많은 이론과 실행가능성을 염두해 두고 계획한 것이기 때문에
실행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

본문내용

저는 이번 웨이트트레이닝 강좌를 들으면서 제 몸의 많은 향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학교 헬스장도 등록하여 매일 꾸준히 운동을 하고 영양에도 신경쓰고 있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체계적인 운동이 얼마나 중요한지도 알게 되었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자료를 찾아보며 제 운동 스케줄을 짜고 현재 그 스케줄에 맞추어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제가 하고 있는 운동 스케줄이 저에게는 제일 효율적인 것 같아서 지금 하고 있는 스케줄을 그대로 하겠습니다.

이 수업을 듣기 전까지는 근육의 벌크만 늘리려고 노력했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체성분 검사결과 생각보다 몸에 지방이 많은걸 알게 됐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웨이트트레이닝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웨이트트레이닝만 80분 정도를 했었는데, 요즈음에는 유산소 운동에 중점을 두어 웨이트 40분에 유산소 50분을 하고 있습니다. 근육의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서 웨이트트레이닝과 유산소운동의 사이에 글루타민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제가 현재 실행하고 있는 운동 프로그램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 7일 이후 다시 1일부터 반복.

이 프로그램은 체지방을 감량할 목적과 팔의 둘레를 더 늘리기 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유산소운동을 하체를 운동하는 날인 목요일만 빼고 다른날 모두 넣었습니다.
그리고 가슴과 등 어깨 하체는 일주일에 한번씩만 들어가지만, 이두와 삼두는 두번 들어가게 짰습니다. 이두와 삼두만 보면 이틀이나 삼일 간격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복근은 상복근운동과 하복근운동으로 나누어서 매일 넣었습니다. 복근은 작은 근육부위이기 때문에 쉽게 지치고, 그만큼 회복도 빠르기 때문에 오랜 휴식 없이도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