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Mosaic 1. 해석본 - The Luncheon

저작시기 2007.07 | 등록일 2007.08.29 한글파일 한컴오피스 (hwp) | 5페이지 | 가격 1,200원

소개글

대학영어 수업을 들을 때 시험공부하면서 정리한 해석본입니다.
꼼꼼히 체크하고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The Luncheon
나는 극장에서 그녀를 발견했고, 그녀의 손짓에 응답하여 막간의 휴식시간에 건너가서 그녀의 곁에 앉았습니다. 내가 그녀를 마지막으로 본 이후로 너무 오랜 시간이 흘러서 만약 누군가가 그녀의 이름을 일러주지 않았다면 거의 그녀를 알아보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녀는 나에게 밝게 인사했습니다.
“음, 우리가 처음 만난 이후로 많은 해가 지났네요. 세월이 참 빠르네요! 우리 둘 다 더 젊어지진 않았군요. (우리 둘 다 늙어가고 있군요.) 제가 당신을 처음 봤을 때를 기억하나요? 당신은 제게 점심을 대접하겠다고 했지요.”
내가 기억하고 있냐고요?
그 때는 20년 전이었고, 나는 파리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나는 라틴 거리에 공동묘지가 내려다보이는 작은 아파트를 가지고 있었고, 나를 지탱하기 위한 돈을 가까스로 벌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내 책을 읽었고 그것에 관하여 나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나는 고마움을 전하려고 그녀에게 답장을 했고, 곧 그녀로부터 그녀가 파리를 지나는 중이며 나와 잠시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는 내용이 담긴 또 다른 편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시간의 제약을 받고 있어서 그녀에게 주어진 자유 시간은 다가오는 목요일뿐이라고 했습니다. 그 날 아침에 그녀는 룩셈부르크에서 있을 것이며, 그 후에 그녀에게 Foyots에서의 간단한 점심을 사줄 수 있냐는 것이었습니다. Foyots는 프랑스의 상원 의원들이 식사를 하는 식당이고, 내가 그곳에 간다고 생각해 본적이 없을 정도로 매우 멀었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