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웰빙시대의 맛집

저작시기 2006.11 |등록일 2007.06.16 한글파일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웰빙시대에 걸맞는 맛집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경산시

목차

없음

본문내용

경산시 진량읍 신상리에 위치한 바르미샤브칼국수. 진량 삼주아파트 입구에 있는 농협에서 도로변으로 쭉 올라가다 보면 왼쪽방향에 노란색 간판이 보인다.(사실 체인점이라 다른 곳에서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름이 샤브칼국수라고 되어 있어서 칼국수가 주요메뉴인 것 같지만 실제 주요메뉴는 샤브샤브이다.
이 곳 주메뉴는 야채와 해물 등의 수에 따라 샤브칼국수, 모듬샤브칼국수, 상추쌈세트 등이 있다. 이 세트 메뉴들은 가격이 4000원에서 가장 비싼것도 12000원으로 그런대로 저렴한 편이다. 단점이 있다면 무조건 2인분 이상은 시켜야 주문이 된다는 것. 부메뉴로는 해물파전, 냉면, 피자, 모듬만두 등이 있는데 안타깝게도 피자는 요즘 주문을 받지 않는다고 한다. 대신 해물파전은 사은행사로 원래 5000원인 것은 3500원으로 할인하고 있다.
나를 포함, 3명이서 모듬샤브칼국수 2인분(1인분 5500원)과 모듬만두(3500원)를 시켰다. 샤브샤브를 할 각종 야채들과 해물 몇가지 그리고 소고기, 그리고 칼국수사리와 마지막에 볶아먹을 밥, 그리고 곧 만두도 나왔다. 먼저 야채는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배추, 호박, 당근, 미나리, 깻잎, 양상치 등이 나왔고 해물은 새우, 홍합, 낙지 등이 나왔다. 생각외로 맛이 좋았고 깔끔했다. 칼국수사리도 넣었는데 평소에 칼국수를 먹지 않는 나도 정말 맛있다고 느꼈다. 그리고 다 먹은후에는 남은 양념에다 달걀과 파, 상추 등을 올린 밥으로 볶음밥을 해 주었는데 그것도 참 맛있었다.
그리고 모듬만두. 모듬만두는 이 곳에서 자체개발한 것 같았는데 그냥 흰밀가루로 만든 것이 아니라 시금치만두, 녹차만두, 당근만두, 현미만두, 김치만두 이 5가지 종류가 있고 각각 3개씩 준다. 각 만두에 따라 시금치는 초록색, 녹차는 연두색, 당근은 노랑색, 현미는 회색, 김치는 빨간색으로 다양했고 특히 녹차만두는 더 조그만 모양, 당근만두는 세모모양이어서 만든사람의 정성이 느껴지는 듯 했다. 또한 각 만두별로 그 재료들에 따라 맛도 달라서 먹는 재미가 있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