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인문]영국문화이해 중간, 기말 레포트용 Britain교재 20 Food and Drink 해석

저작시기 2007.03 |등록일 2007.06.15 한글파일한글 (hwp) | 6페이지 | 가격 2,000원

소개글

중앙대학교 영어학과 이상화 교수님 수업 중간, 기말 과제물용 교재 해석본입니다.

20과 Food and Drink 해석했습니다. 교재 가장자리 주석까지 꼼꼼하게 해석했습니다.

목차

대륙 사람들에게 훌륭한 음식이 있다면;
영국인들에겐 훌륭한 식사 매너가 있다.’

음식에 대한 태도
외식
알코올

본문내용

‘대륙 사람들에게 훌륭한 음식이 있다면;
영국인들에겐 훌륭한 식사 매너가 있다.’
GEORGE MIKES

영국과 좋은 음식은 흔히 연결되지 않는 두 가지다. 영국을 방문한 사람들은 모든 시골의 풍경 등에 대해 가지각색의 의견들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 대부분은 영국의 음식이 끔찍하다는 것에 모두 동의하는 것 같다. 왜일까? 한 가지 이유는 간단하게 말해 영국인들의 입맛이 모두 다 다르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가장 흔한 불만은 영국 음식이 이상하고, 불쾌한 맛을 지니고 있다기보다 맛을 거의 느낄 수 없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야채들을 너무 익힌다. 이런 야채들은 모두 너무 맹맛이다.
또 다른 설명은 영국을 방문하는 여행객 대부분이 가정식을 맛 볼 기회가 없다는 것이 될 수 있다. 그들은 오히려 더 나은 저렴한 레스토랑이나 카페보다, 대개 대학 식당이나 ‘테이크아웃’ 점과 같은 곳에서 요리된 음식을 먹는다. 이런 곳들은 좋은 영국음식을 만날 수 있는 곳이 분명히 아니다. 구이 요리가 많은 전형적인 영국 요리는 그런 곳에서 요구되는 대량 생산이나 빠른 조리법에 알맞지 않다. 영국 사람들에 의하면, 첫째로 음식은 많은 사람들을 대접할 때는 준비하기 어려운 따뜻한 음식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게다가, 영국인들은 그릴에 구운 음식을 더 맛있게 해주는 소스를 준비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지 않다.

참고 자료

Britain

James O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