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기독교 문화 체험-채플&다빈치 코드를 읽고

저작시기 2007.01 |등록일 2007.06.15 한글파일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500원

소개글

기독교 문화 체험
-채플 시간을 접하면서-
-영화 「다빈치 코드」를 보고-

목차

1. 11월 7일 영어채플 (추수감사 찬양축제)
2. 영화 「다빈치 코드」를 보고

본문내용

기독교인들이 선교활동의 일환으로 아프리카의 빈민 국이나 아프가니스탄과 같은 분쟁국가 등과 같은 위험한 지역에 봉사활동을 가는 것을 채플시간에 화면을 통해 제공해주는 것은 깊은 감명을 주었다.
일부 배타적인 기독교인들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기독교인들이 깊은 신앙심을 가지고 술을 멀리하기도 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살아가는 것을 주위에서 볼 수 있었다. 또한 일부 기독교인들의 남들이 가기 꺼려하는 지역의 자원봉사자로 나서 사회에 행복과 기쁨을 나눠주는 활동은 기독교과 기독교인들에 대한 긍정적 생각을 심어주었다.
다른 종교를 이해하고 또 그 종교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주어진 것에 대해 감사히 여긴다.
자신의 종교만을 알고 자신의 종교만을 최고로 여기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우리나라는 인구수에 비해 다양한 종교가 존재하고 국가에서도 이 다양한 종교에 대한 믿음을 인정해준다. 또한 서로 다른 종교를 지닌 이유로 서로 반목하고 내분이 일어나는 다른 나라와는 다르게 우리나라는 다양한 종교가 존재하면서도 이로 인해 큰 분쟁이나 전쟁 등이 일어나지 않는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일이다. 이러한 자랑스러운 일을 지켜나가기 위해서라도 다른 종교에 대한 이해와 체험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2. 영화 「다빈치 코드」를 보고
지난 5월 개봉한 영화 다빈치코드를 개봉하자마자 극장으로 달려가 본 기억이 있다.
소설 「다빈치 코드」가..............................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