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일본 관광지 소개

저작시기 2007.01 |등록일 2007.06.14 한글파일한글 (hwp) | 7페이지 | 가격 800원

소개글

일본에 있는 여행지를 소개한 글입니다.
갑사합니다.

목차

《 아오모리 》
《 센다이(仙台), 아름다운 나무들이 우거진 숲의 도시 》
《 오타루 》
《 삿포로 》
《 도야 》

본문내용

삿포르 맥주공장

일본에서 유명한 맥주를 꼽자면, 삿포로맥주, 기린맥주, 오리온맥주, 아사히맥주 등을 들수 있다. 삿포로맥주를 직접 맛 볼수 있는 곳이 삿포로 맥주정원에 있는 맥주양조장이다.삿포로 역에서 동쪽으로 1.7㎞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메이지 유신 초기에 개척사에 의해서 만들어진 관영 보리주 양조소가 전신인 일본 최초의 맥주양조장이다. 모두 벽돌로 지어진 포플러관이 새로 문을 열었으며 4,200석을 갖춘 대규모의 맥주 정원이다.
맥주의 본고장을 자처하는 삿포로에 가면 교외에 많은 메이커 직영 맥주 정원을 볼 수 있다.
일본 젊은이들이 흔히 즐기는 맥주로써 그 인지도 역시 일본 내에서 유명한 맥주이다. 우리나라의 맥주와는 차이가 많지만, 흔히들 일본의 맥주가 한국맥주보다는 더 진하다는 견해가 많다. 독특한 일본의 맥주 삿포로 맥주를 즐겨보는 것도 괜찮은 관광이 될 것이다.

《 도야 》
도야는 호수를 중심으로 유럽 스타일의 리조트와 캠핑장, 온천 등이 자리한 일본 내에서도 새롭게 주목 받는 휴양지이다. 예전에는 젊은 여행객들은 도쿄를 중심으로, 중장년층은 삿포로를 중심으로 여행을 했지만 최근 들어 오타루와 도야를 비롯한 삿포로 주변 지역은 허니문과 가족 여행객이 많이 찾고 있어 새로운 가족 휴양지로 변모하고 있다.
도야호를 가르는 유람선을 타면 지금도 허연 연기를 뿜어내고 있는 활화산인 우스산을 비롯, 쇼와신산, 오시마를 좀더 자세히 볼 수 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