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생활환경]Zurich In Switzerland (취리히_스위스)

저작시기 2007.06 |등록일 2007.06.13 파워포인트파일MS 파워포인트 (ppt) | 19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스위스 취리히에 대한 소개, 문화, 유적 및 관광지 등 전반적인 내용입니다.

목차

소개 및 위치
날씨 및 교통수단
주요 여행지
전통음식
쇼핑
연례행사
페스탈로치
출처 및 감상

본문내용

취리히의 역사적인 국제적 유대관계들은 또한 취리히를 현대 세계금융의 가장 중요한 위치에 올려놓았다. 20세기 후반에는 한때 지배적이던 직물공업이 이전의 중요성을 잃고 중공업(특히 기계생산)이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다. 도시의 관광업도 활발하여 도심지 반호프슈트라세는 세계의 큰 상점가 중의 하나가 되었다. 국제적인 회의들도 자주 개최된다. 이 도시는 주요 철도 중심지이며, 부근의 취리히-클로텐 국제공항은 스위스에서 가장 이용빈도가 높다.
취리히는 풍부한 문화생활을 누려왔으며, 도시의 연극과 오페라는 종종 혁신적이고 실험적인 것으로 특징지어졌다. 교육기관들로는 주가 후원하는 취리히대학교(1833)와 연방기술연구소(1855)가 있다. 스위스 국립박물관(1898)에는 역사적·예술적·과학적 수집물들이 소장되어 있다. 유서 깊은 도시의 건축학적인 유산은 다양하여 700년대에 샤를마뉴가 세운 로마네스크 양식의 그로스 뮌스터, 13세기의 장크트페터 교회, 현재 일부가 고급 음식점이나 시민 활동을 위해 쓰이고 있는 우아한 길드 집회장들과 귀족의 저택들이 있다. 연례 축제로 길드 행렬과 눈사람을 불태우는 의식을 행하는 4월의 젝세로이텐(Sechseläuten), 젊은이들의 사격대회인 9월의 크나벤슈센(Knabenschiessen)이 있다. 근처의 산 등반은 인기 있는 스포츠이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