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경영경제]팬 마케팅 공연 - 사업계획서

저작시기 2004.12 |등록일 2007.06.08 한글파일한글 (hwp) | 8페이지 | 가격 700원

소개글

사업계획서입니다.
몇 년전에 레포트로 제출했었는데 A+를 받았습니다.
팬 마케팅 관련 클럽공연을 기획하는 사업에 관한 계획서입니다.
이색적이라서 다른 레포트와 차별화되어 교수님에게 점수를 많이 딴 것 같습니다.
내용도 형식적이라기보다는 실질적입니다.
저희 언니가 클럽공연 기획에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서 실무에 관련하여 실질적인 지식을 많이 참고하여 계획한 계획서입니다.
아마 구매하셔도 후회는 없을 것입니다.

목차

1. 창업을 기획하게된 배경과 계획
2. 사업타당성(현실타당성)
3. 수익성제시 (예시로 들어갈 자본금과 원가를 빼고 내가 얻을 수 있는 한 달 순수익을 제시)
4. 노하우 (나만의 판매 비법이나 전략)
5. 독창성 (아이템이 얼마나 창의적인가?!)

본문내용

요즘은 음악산업, 음반 업계나, 공연문화 일체 불황이라고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박을 치는 공연이라던지, 잘 나가는 연예인이나 뮤지션은
있기 마련이다. 티비에 자주나오는 가수라고 해서 팬들이 많은 것도 아니고, 티비에 나오지 않는 음악인이라고 해서 팬이 없는 것은 아니다.
불황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사람 중에 음악을 듣지 않는 사람은 없다.
10대에 연예인들을 좋아해본 경험은 다들 한번쯤 있을 것이다. 어렸을 때 좋아한 연예인은 그 팀이 전성기가 아니여도,
활발한 활동을 하지 않아도 그 뮤지션이 티비에 나오지 않아도 주시하는 팬들은 많다.
예를 들어 우리나라의 90년대 대중음악 판도를 뒤집었다고 문화대통령이라고 불리웠던 연예인이 있다.
서태지와 아이들이다. 지금은 서태지와 아이들은 방송에 나오지 않는다. 서태지는 은퇴 후 컴백하여 솔로 활동을 잠시나마
하여 음반을 개인 앨범으로 2~3장을 내었다. 현 대중 음악시장을 이끌어 가는 10대들은 서태지를 잘 모른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