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D

[관광학]특급 호텔 견학문

저작시기 2005.06 |등록일 2007.06.06 한글파일한글 (hwp) | 10페이지 | 가격 2,000원

소개글

롯데 호텔, 프레지던트, 조선 호텔, 서울 프라자 호텔,
코리아나 호텔,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
을 다녀와서 감상을 적은 적입니다.

목차

특급 호텔을 가다.
1. 롯데 (Lotte Hotel), 프레지던트 (President Hotel), 조선 호텔 (Westin Chosun)
2. 서울 프라자 호텔(Seoul Plaza Hotel)
3. 코리아나 호텔(Koreana Hotel)
4.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Millennium Seoul Hilton)
내가 가야하는 길...

본문내용

특급 호텔을 가다.

수업이 끝나고 학교를 나선 우리는 시청으로 향했다. 우선 한국관광공사를 먼저 들르기로 했다. 종각역에서 내려 걷기를 10여분, 내 눈앞에는 거대한 빌딩이 서있었다. 사실 난 처음으로 관광공사를 와봤다. 내가 그동안 생각했던 관광공사는 높아야 5층 정도 되는 건물에 주변에 나무가 많고 운치 있는, 그러니까 시청정도의 느낌이었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높게 솟은 현대식 건물들 사이에 당당히 자리 잡은 고층 빌딩의 모습으로 내 눈앞에 나타났다. 아쉽게도 퇴근시간이 지난 후 라서 외관의 모습과 지하에 있는 관광박물관의 외형만 관찰하고 배치되 있는 팜플렛을 수거해 오는 것에 만족해야만 했다.

1. 롯데 (Lotte Hotel), 프레지던트 (President Hotel), 조선 호텔 (Westin Chosun)

관광공사에서 시청까지 가는 길은 너무 추웠다. 그날따라 유난히 바람이 많이 불고 기온이 내려가 꽤 추운 날씨에서 우리는 호텔을 찾아 다녀야만했다. 차갑게 얼어있는 몸을 녹이기 위해 우리가 제일 먼저 찾아간 곳은 그 이름도 유명한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