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수맥과 생활환경

저작시기 2007.01 |등록일 2007.05.25 파워포인트파일MS 파워포인트 (ppt) | 9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수맥과 인간생활과의 관계 영향에 대해서 조사
수맥
수맥파
수맥과 인간생활

목차

수맥이란?
수맥파란?

본문내용

수맥에 대해서..
수맥이란?
지구상에는 강물과 같은 지표수가 있고 땅속을 흐르는 지하수가 있는데, 그 지하수가 투수성이 좋은 흙 또는 암반사이로 층을 이루어 서서히 움직이고 있는 것.
수맥은 우리 몸의 혈관과도 같은 지구의 혈관에 비유할 수가 있다. 수맥은 우리 몸의 크고작은 혈관처럼 땅속 내부에서도 수없이 많은 크고 작은 수맥들이 형성되어 끈임 없이 순환한다.
수맥파란?
수맥이 대지의 고유한 진동파(7.5㎐)가 수맥에 의해 교란되어 파형이 변조-증폭된, 불안정한, 전혀 다른 종류의 전자파를 방사하는 비정상적인 에너지 파동을 수맥파라 한다.
수맥을 물이 흐르는 땅속이 도랑이라고 볼 때 도랑의 양쪽인 물과 흙이 경계선이 특이한 에너지 파동이 발생한다.
대지의 고유 진동파가 수맥에 의해 상하로 복잡하게 진동하면 그 위에 있는 사람의 뇌파도 그와 함께 공명한다.
수맥파는 아무리 초고층이라 하더라도 인체의 뇌파와 전자기체계를 교란시켜 신경, 면역호르몬 기능의 저하 또는 생체리듬의 부조화를 일으켜 인체에 치명적인해를 끼치게 된다.
<잠자리 밑에 수맥이 있을 때 >
꿈을 많이 꾼다 - 가위눌림과, 귀신꿈. - 우리의 뇌파가 수맥파에 공명되어 숙면 상태인 4㎐ 이하로 내려가지 못하고 7∼8㎐ 상태에 머물러있게 된다. 꿈은 선잠 상태의 뇌파인 7,8㎐에서 꾸게 된다.
6시간이상 잤는데도 개운하지 않고, 피곤하다가 밖에서 활동하는 오후에나 생기가 나는 사람의 잠자리.
간혹 오싹한 느낌을 느낀다.
아기가 밤새 울고, 경기를 잘 일으킨다.
유산이 잘 된다.
잠을 자고 나도 얼굴이 잘 붓고, 피곤하다.
병명은 있지만 완치가 안되는 환자의 잠자리 특히 암, 당뇨병, 뇌질환, 심장질환, 만성 피로군, 특히 신경성ooo질환, 스트레스성oooo증후군,,,,,,등.
가장 중요한 것이 질 좋은 수면. 질이 좋은 잠이란 의학적으로 렘(REM)수면이라는 깊은잠 외에도 인체의 전자기장이 외부로부터 교란받지않는 상태를 말한다. 우리가 시끄러운 소리를 들으면서 계속 쉴 수가 없듯이 우리 몸의 전자기장이 수맥파로부터 부자연스러운 간섭을 계속 받으면 생체리듬이 정상으로 돌아갈 수 없는 것이다. 지구는 N극과 S극을 갖는 거대한 자석이다. 0.5∼1 가우스의 지자기와 동시에 0.8∼10 암페어의 지전기를 띠고 있다. 우리 몸도 지구처럼 미세한 전기와 자기장을 갖는다. 그때문에 우리는 뇌전도나 심전도 검사 등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이를 응용한 뇌자도와 심자도가 개발됐다. 이렇게 볼때 인간이란 지구라는 전자기장에 생명의 플러그를 꼽고서 사는 전자기적 존재이다. 수맥은 땅의 전자기장을 변조시키는 역할을 해 땅기운과 인간과의 조화를 교란시킨다. 이렇게 수맥파로 인하여 우리 인체의 전자기장이 불균형해지면 이는 곧 신경-면역-호르몬 기능의 부조화로 이어지면서 몸이 병들게 된다고 본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