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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트레이닝프로그램

저작시기 2006.12 |등록일 2007.05.18 한글파일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300원

소개글

외배엽의 근육을 만들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4주 트레이닝 방법으로 간단한 내용을 수록 하였지만 A학점을 받은 레포트 입니다.

목차

1. 운동기간
2. 운동빈도
3. 횟수 ․ 시간
4. Ectoderm Training
√ 참고 문헌

본문내용

4. Ectoderm Training

ː 1 week

1) Barbell Squat _바벨 스쿼트 (바벨 어깨에 얹고 앉았다 일어서기)
2) Dumbbell Lunge _덤벨 런지 (양손에 덤벨 들고 무릎 구부렸다 펴기)
3) Seated Leg Curl _시티드 레그 컬 (앉아서 다리 구부리기)
4) Standing Calf Raise _스탠딩 카프 레이즈 (바벨 들고 서서 발뒤꿈치 올렸다 내리기)
5) Back Extension _백 익스텐션 (기구에 엎드려 상체 들어올리기)
6) Super Man _수퍼맨 (엎드려 손발 동시에 들어올리기)

ː 2 week

1) Flat barbell Bench Press _플랫 바벨 벤치 프레스 (평벤치에 누워 바벨가슴위로 밀어올리기)
2) Incline Dumbbell Bench Pres _인클라인 덤벨 벤치 프레스
(45도 벤치에 누워 덤벨 가슴 위로 밀어올리기)
3) Dips _딥스 (평행한 봉 잡고 천천히 상체 내리기)
4) Seated Barbell Shoulder Press _시티드 바벨 숄더 프레스 (바벨 잡고 머리위로 들어올리기)
5) Dumbbell Side Lateral Raise _담벨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덤벨 들고 양 옆으로 귀 높이까지 들어 올리기)
6) Dumbbell Bent-Over Lateral Raise _덤벨 벤트 오버 레터럴 레이즈
(덤벨 잡고 허리 굽혀 옆으로 들어올리기)
7) Dumbbell Over Head Extension _덤벨 오버 헤드 익스텐션
(덤벨 잡고 머리 뒤로 내렸다 위로 펴기)

참고 자료

한동길, 김연우. 남자 몸 만들기 4주 혁명 4weeks Body Revolution. 랜덤하우스중앙 : 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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