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실영1 Unit 1. 중간고사대비 본문전체 한글번역

저작시기 2007.04 |등록일 2007.04.01 워드파일MS 워드 (doc) | 5페이지 | 가격 2,000원

소개글

부산대학교 밀양캠퍼스에서 실시하고 있는 실용영어Ⅰ의

내국인 수업내용중, Unit1의 본문을 해석한 자료입니다.

시험합격에 좋은 자료가 되길바랍니다.

목차

Lesson 1. 지퍼

Lesson 2 우표

Lesson 3. 연필과 볼펜

Lesson 4. 우산

Lesson 5. 측정체계

본문내용

Lesson 3. 연필과 볼펜
- 당신은 주로 숙제를 할 때 연필로 합니까, 아니면 볼펜으로 합니까? 이유는 무엇입니까?
- 연필과 볼펜 중 어느 것이 더 유용합니까? 왜 그렇게 생각합니까?
- 어떻게 사람들은 연필을 깎습니까?
아무도 누가 언제 연필을 발명했는지 모른다. 한 스위스인이 1565년에 어떤 책에서 연필을 묘사했다. 그는 연필이 안에 흑심이 있는 나무 조각이라고 말했다.(흑심은 아주 무겁고, 부드럽고, 어두운 회색의 금속물질이다) 연필은 대중적이지 않았고 사람들은 펜을 계속 사용했다. 당시의 펜은 새 깃털이 사용되었다.
그 후 1797년, 어떤 사람이 흑연으로 연필을 만들기 시작했고, 그 연필들은 아주 인기가 있었다. 흑연은 석탄과 비슷하다. (석탄은 검고, 우리는 그것을 열과 에너지는 내는 데 사용한다) 오늘날 사람들은 비슷한 방식으로 연필을 만든다. 사람들은 흑연을 갈고, 그것을 막대기 모양으로 만들어서 굽는다. 그리고 그것을 나무조각 안에 넣는다. 연필 하나로 5만개의 영어 단어를 쓸 수 있으며 55 키로미터 길이의 글을 쓸 수 있다.
사람들은 깃털을 사용해서 글을 썼고 후에는 금속 침으로 펜을 사용했다. 펜은 몇 글자를 쓰고 난 후마다 그 침을 잉크에 담궈야만 한다. 그 다음에 어떤 사람이 펜 안에 잉크가 포함된 만년필을 발명했다. 만년필은 다시 잉크를 채우기까지 몇 페이지를 쓸 수 있다.
두 명의 헝가리 형제인 라디스라오와 조지는 볼펜을 발명했다. 그들은 헝가리를 떠나 1943년에
2차 세계대전 중에 영국에서 볼펜을 만들기 시작했다. 영국 비행기 조종사들은 펜을 좋아했다. 그들은 비행기 안에서는 만년필을 사용할 수 없었다. 왜냐하면 잉크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이다. 후에 한 프랑스 회사가 이 형제의 회사를 인수하여 ‘빅’이라고 이름지었다.
어떤 사람들은 볼펜을 ‘빅스’라고 부른다. 호주 사람들은 ‘비로스’라고 부른다. 어떻게 불리건 간에, 우리는 볼펜을 매일 사용한다.

<전체 본문해석중 lesson3 해석>

참고 자료

Thought&Notions2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