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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매만들기와 보디빌딩 레포트(1달간 체형변화)

저작시기 2007.01 |등록일 2007.03.27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7페이지 | 가격 2,500원

소개글

몸매만들기와 보디빌딩 레포트 입니다.

1달간의 신체변화와 사진및 1달간 매일 매일 체중변화 기록과

매일 매일 트레이닝 운동 프로그램과 1달 식단, 심박수 측정기록 등이 레포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 참고하세요 ^^)

당연히 저는 A+ 받았고요~ㅋ

만족 하실 겁니다~~

목차

1. 신체변화 원하는 부위
2. 운동전
3. 운동후
4. 식단
5. 나만의 운동 프로그램
6. 심박수 측정
7. 운동 전, 운동 후 체중변화
8. 특별히 많은 변화가 있은 부위
9. 강의와 레포트를 통해 느낀점

본문내용

1. 신체변화 원하는 부위: 팔, 팔이 얇고 몸에 살이 많이 없는 외배엽이라서 여름에 운동을 안하면 정말 팔이 얇아서 반팔입기가 두렵습니다. 그래서 팔을 위 주로 운동을 하고, 멋진 데피니션을 잡도록 운동 할 것입니다.
또한 체중 증가가 목적이므로 60-80% 중량으로 8-10회 반복 하며, 유산소 운동은 워밍업으로 15분정도 가볍게 실시 할 것입 니다.
2. 운동전

평가 -팔이 많이 외소하고 근육량이 거의 없었으며 등의 근육도 많이 잡혀 있지 않은 상태이다. 운동시작 후 팔을 집중적으로 운동할 예정임.


3. 운동후

평가 - 팔에 근육량이 1달전 보다 많이 늘었으며 삼각근에도 많은 변화가 생긴것을 사진을 통해 확인했으며 이두근에도 굴곡이 많이 생겼다.


..
9. 강의와 레포트를 통해 느낀점

이번 학기 교수님의 강의를 통해 원래 운동을 좋아 해서 규칙적으로 하고 있었지만, 그동안 몰랐던 사실들을 강의를 통해 알게 되었고 운동자세와 방법에 대해 심층적으로 더 공부할수 있었으며 제가 운동하는데 직접 활용해본 결과 운동에 대해 조금 무지할때와 지금 근육의 변화도 많이 달라진것 같습니다. 강의가 정말 알차고 재밌는 것같고요 이번 레포트를 통해 느낀점은 자신의 콤플렉스를 운동을 통해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고 운동을 하면 할수록 자신의 모습변화에 자신감을 느낄수 있고 하루 하루 생활이 지루하지 않고 삶의 활력소가 되어준 운동을 앞으로도 꾸준히 열심히 해볼 생각입니다.
한 학기 동안 교수님 수고 하셨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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