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연설문]회장출마연설문

저작시기 2007.01 |등록일 2007.03.24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고등학교 회장선거때의 연설문입니다.
본 연설문으로 연설하여
회장에 당선되었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안녕하십니까.
서울의 신흥명문! 떠오르는 샛별!
**고등학교 1학년, 기호 1번 김** 인사드립니다.
우선, 간부수련회 참가일정 때문에 본의 아니게 직접 만나 뵙지 못하고 모니터를 통하여 인사드리게 된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선거기간 내내 여러분 가까이에서 저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 간절했지만, 간부수련회 일정상 어쩔 수 없이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선거기간동안 활발하게 선거운동 하는 제 모습은 보실 수 없겠지만, 그래도 지금 제 모습과 이름을 기억해주시길 간절히 바라며 다시 한번 인사 올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회장후보, 기호 1번 김**입니다.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선생님 여러분! 그리고 입시의 열기 속에서 진리를 깨우치고, 진정한 용기와 사랑으로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 **고 동문 여러분!
저 기호 1번 김**! 본격적인 연설에 앞서, **고의 빛나는 명예를 걸고 새 시대의 당당한 주역으로서, 공명정대하게 회장 선거에 임할 것을 여러분 앞에 굳게 맹세합니다. 청소년은 국가의 미래이듯이 나부터, 우리 **인부터 깨끗하고 성숙한 마음자세로 선거에 임하겠다는 것을 거듭 천명하면서 김**, 제 이름 석자를 지금 이 순간부터 확실히 머릿속에 기억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는 분명하게 약속드리겠습니다. 여러분께서 평소에 느끼고 개선하고 싶었던 다음 사항들을 성심을 다해 실천해나가겠다는 것을 말입니다.

저는 지키지도 못할 거창한 공약 내세우지 않겠습니다. 저는 누구나 할 수 있는 하지만 모두 동참해서 해야만 하는! 여러분과 제가 함께 만들어나갈 공약을 제시하겠습니다.

첫째, 저는 평등한 학교를 만들겠습니다.
어떤 대학에서 인구 통계에 관한 조사를 실시했는데, 인구의 3%만이 엄청난 성공을 거두어 상류층을 형성하고 있고, 나머지는 겨우 생계를 꾸려가며 어렵게 산다는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저는 이러한 결과가 학교생활에서도 다를바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초등학교 때부터의 간부생활로 이러한 면에 있어 이익을 본 면도 있었지만, 항상 이는 옳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차별 없는 평등한 학교를 만들겠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