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06년 하반기 두산 주류 합격 자소서

저작시기 2007.01 |등록일 2007.03.15 워드파일MS 워드 (doc) | 2페이지 | 가격 2,500원

소개글

06년도 두산 주류 합격 자소서 입니다...질문도 많고 난해해서 정말 고생했던 기억이 납니다.
다행히 서류에 통과되어 인적성까지 보게 되었지만 아쉽게 떨어졌네여....그날 서류 통과했다는 문자 받았을때 정말 좋았는데,,ㅎㅎ
글자수도 500으로 다 맞춰져 있어 그대로 사용가능합니다....질문이 좀 많아요....
여러분들도 이번엔 취뽀 하십시요!!!

목차

1번 질문 두산에 입사하는게 어떤 의미??
2번 질문 - 별명이 뭐냐?
3.살아오면서 자신이 부딪힌 가장 큰 난관과 그 난관을 헤쳐가기 위해 어떤 노력을 했으며 그 결과는?
4번. 학업이외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성취
5. 생각의 차이로 다른 사람과 갈등을 격었을때
6.자신의 특기(이 항목은 있었는지 가물가물 하네용^^;)

본문내용

1번 질문 두산에 입사하는게 어떤 의미??

‘절박하고 절실합니다!’
이는 제가 갈 곳이 없다는 뜻이 아닙니다. 바로 제 목표를 위해서는 두산 주류에 꼭 입사해야 된다는 뜻입니다. 제 목표는 주류 영업에서 1인자가 되는 것입니다. 이런 저의 목표와 국내 주류시장에서 선두를 향해 달려 나가는 두산주류의 목표는 같다고 생각합니다. 영업은 기업의 손과 발입니다. 그런 가장 중요한 영업 분야에서 제 인생을 걸고 도전한다면 저의 목표와 두산주류의 목표는 더 빠르게 달성될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그 목표를 위해 호텔과 마트에서 근무를 하면서 전문적 서비스와 영업 수완을 익혔습니다. 영업에서의 성공은 고객과의 접점에서 적극적인 태도와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을 감동시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에게는 그 성공을 위한 힘이 있습니다!
끝으로 영업은 선천적으로 타고 난다고 말을 합니다. 하지만 자신감과 패기로 뭉친 저에게는 변명으로 밖에 들리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