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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만의 종류에 따른 다이어트와 실례

저작시기 2007.01 |등록일 2007.01.02 파워포인트파일MS 파워포인트 (ppt) | 17페이지 | 가격 2,000원

소개글

비만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직장인의 비만과 임산부의 비만에 대해 알아보고
각 각 어떻게 하면 비만을 예방할 수 있는지 해결책을 제안한다.
요요현상을 예방하는 다이어트 방법도 살펴 본다.

목차

직장인 비만
여성 비만
다이어트 프로그램 실천의 예

본문내용

직장인 비만
직장인 비만의 원인 – 스트레스로 인한 과식, 과음, 야식
1) 잦은 회식과 다이어트 방법
술은 empty calorie food (1잔 = 60~140 kcal)
소주보다는 도수가 낮은 맥주를 선택
안주의 선택은 신중하게

2) 잦은 외식과 다이어트 방법
외식 시 대부분 지방, 설탕 함량이 높고 자극적이어서 과식하기 쉬움
바람직한 외식의 선택
양식, 중식보다는 한식을
일품요리보다는 전통 한정식을 선택
음식의 열량, 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소금 함량을 고려하자!!!

3) 야간 근무와 다이어트 방법
간식이 아닌 정식으로 저녁을 먹는다.
퇴근 후에는 과일이나 저지방 우유를 섭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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