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My neighborhood (나의 이웃) 번역본

저작시기 2006.10 |등록일 2006.12.26 한글파일한글 (hwp) | 15페이지 | 가격 800원

소개글

My neighborhood (나의 이웃) 영어논문 번역본입니다.
직장 중심의 단위제도를 보완해주는 생활 중심의 거민위원회에 대해서
잘 알 수 있는 논문입니다.

본문내용

지역사회와 이웃생활 이상의 철저한 통제는 공산당의 도시 정책 특징이다.
소그룹 통제의 유산은 1949년 이전 만들어졌고, 중국은 사회주의 도시위원회가 발전하고 있는 동안에도 동시에 주민들의 활동을 감시하는 것을 시도했다.
거민위원회는 이러한 목적을 이상적인 표현으로써 제공했다. 왜냐하면 일반대중은 가장 큰 수준의 정치적 통제의 힘이었지만 아직 위원회가 그것자신을 관리하고, 매일매일 즉석에서 작은 것을 해결 하기위한 수단은 아니었다. 대도시 예를 들어 북경과 상해 거민위원회는 일상의 선택된 문제들을 해결하는 방법에서 꽤 효율성을 가지게 되었고, 그리고 외국인들(타지인)은 위원회 기능을 보기위하여 도시 이웃들을 빈번히 방문하게 된다.
이야기 안에서 우리는 상해 거민위원회의 구조와 기능에 관하여 알게 될 것이고, 다양한 문제는 그것의 일상 업무 안에서 마주치게 된다. 내레이터(이야기하는 사람) 중년여성은, 거민위원회의 평균 구성원을 대표한다: 여성, 무보수, 중년, 그리고 더 이상은 직장인이 아니다.
그녀는 일반적으로 당원이 아니다. 그러나 그녀는 위원회 활동과 그녀의 주민들에 관련된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다. 이 이야기의 증거로써, 위원회 활동은 전일근무와 동등하다. 그녀는 항상 끊임없이 일하고, 사람들을 조직하고, 그들을 확인하고 그들의 문제를 해결한다. 그녀는 건물 감독자, PTA지도자, 그리고 비번 경찰, 다수의 역할을 조합해 공동으로 하고 예외적으로 때때로 부담스러운(고생스러운) 일도 할 수 있다. 기대대지 않은 사건이 발생하면, 예를 들어 Widow(미망인) Wang의 주택허가 도전(반항), 거민위원회는 작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고 더 높은 권한을 가질 수 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