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B

[감상문]댄스스포츠 감상문

저작시기 2006.08 |등록일 2006.12.25 한글파일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1,200원

소개글

댄스스포츠 대회 감상문

목차

없음

본문내용

대회에서는 교수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자이브 댄스 중에 여러 색다른 동작이 들어갔으며 익살도 어느 정도 있었다. 자이브 역시 곡이 신났고 파트너와의 발 모양, 드는 각도 등이 맞아떨어지는 것들을 보고는 감탄을 금치 못했다. 파소도브레는 정말 재미있는 춤이었다. 남자가 투우사의 역할, 여자는 투우의 역할을 하는 춤이었다. 춤의 중간 중간에 남자가 여자를 던지는 부분, 그리고 여자는 남자가 던지는 창이나 칼에 맞아 쓰러져 바닥에 있는 모습 등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재미를 느끼게 할 수 있었다.
대회의 결승전이 끝나고 시상식이 있었는데 아쉽게도 우리 교수님께서는 입상하지 못했다. 그래도 대회에서, 경기에서, 음악을 즐기고 댄스를 즐기면서 할 수 있다는 것에 박수를 보내야 했으며 부러움을 감출 수가 없었다. 교수님께서 댄스를 하시는 동안 자꾸 우리 쪽을 보고 손을 흔들고는 하셨는데 나는 수업을 듣는 우리 학생들을 알아보신 줄 알았었다. 그러나 알고 보니 우리 옆쪽에 교수님의 가족 분들이 앉아 계셨던 것 같았다. 우리를 못 알아보신 것에 안타까움도 있었지만 그래도 가족들이 어머니와 아들을 응원하러 오는 모습을 보고 따뜻한 가정이라는 느낌과 정말 즐겁고 멋지게 가족생활을 하시는 것에 또 한 번 부러웠다.
4학년이라 취업준비를 밤늦게까지 하다 보니 중간고사도 제때 치르지 못했고 수업에도 자주 지각을 하게 되어서 수업 진도에 걱정을 많이 했었다. 그러나 나머지 공부를 했고 파트너 분들과 따로 만나서 연습을 하면서 댄스에 대한 재미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고 아직 초급 수준의 댄스정도만을 배운 것이지만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정식으로 중급이나 고급 수준의 댄스를 배워보고 싶다.
한 학기 동안 열성적으로 수업을 진행해 주시고 댄스에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