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배낭여행 계획 짜기

저작시기 2006.01 |등록일 2006.12.23 한글파일한글 (hwp) | 6페이지 | 가격 700원

소개글

유럽 배낭여행 계획 세우기

목차

없음

본문내용

사실 제가 축구를 무척 좋아하기 때문에 영국과 스페인, 이탈리아.... 즉 유럽 빅리그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싶었지만 시즌 중에는 표를 구하기도 어려울 뿐 아니라 몇 경기 관람이라도 하게 되면 가격도 어마어마해서 자주가 볼수도 없는 유럽, 이곳저곳 구경이나 실컷 해보자는 생각으로 우리나라의 건축양식과는 전혀 다른 유럽의 건축물을 테마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유럽 테마 배낭여행일정.
- 아름다운 성, 궁전 그리고 건축물

11/23 부산에서 타이항공 TG 651 편비행기를 타고 8:30분에 출발해서 12:20분에 방콕 도 착(비행시간 5시간 50분)
공항에서 1시간 30분 대기후 타이항공 TG 916 편으로 13:50에 출발해서 19:35 런 던 (LHR)도착 (비행시간 12시간 45분)
숙박하는 펜션에서 히드로공항 무료 픽업 제공

11/24 아침에 숙소를 출발해 워털루 역에서 출발한 열차는 한번에 Windsor & Eton Riverside까지 50분이 걸린다. 윈저성을 구경한다. 구경 후 오후에 런던으로 돌아온 다. 저녁에는 템즈강변에 있는 런던아이를 타고 런던의 전경을 구경한다.
윈저성-11세기 윌리엄 1세가 런던 외곽을 방어하기 위해서 지은 목조탑이 윈저성의 기원이다. 헨리 2세때 석조 건축물로 바뀌었으며 19세기 초, 조지 4세 때 현재의 웅장한 모습을 갖추었다. 16세기에는 엘리자베스 1세가 유럽을 휩쓸던 페스트를 피해 이 성에 머물렀다. 중앙의 원형 탑을 중심으로 좌우로 날개를 펼친 듯한 형태를 하고 있으며 단일 성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크롬웰이 공화정을 실시하면서 왕족들을 가둬두기도 했으나 현재는 왕실의 궁전으로 외국 국빈들을 맞는 영빈관 역할도 하고 있다. 입구를 중심으로 왼쪽은 정원과 주거지역, 오른쪽은 왕실 예배당인 세인트 조지 예배당과 성벽이 있다. 예배당에는 헨리 8세, 찰스 1세등 영국 왕들이 잠들어 있다. State Apartments는 윈저 성 관광의 하이라이트로 왕과 왕비의 침실, 접견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