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관광]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저작시기 2006.01 |등록일 2006.12.22 한글파일한글 (hwp) | 7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임페리얼 팰리스에 대한 소개 및 사진 첨부

목차

없음

본문내용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은 1989년 1급 호텔로 시작하여 195년 11월에 특2급으로 승객했으며
3년후 1999년 6월에 특1급으로 승격하였습니다.
100% 국내 자본과 경영이라는 자존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년에는 한국 브랜드 최초로 필리핀 세부에 임피리얼 팰리스 라는 이름을 걸고
600실이상의 리조트를 오픈합니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세계적인 호텔 연합인Summit Hotel and Resorts의 멤버이며 중국호텔과 일본호텔들과의 자매결연 또한 맺으며 세계로 뻗을 준비를 하고 있는 발전 가능성이 무한한 호텔입니다.
2002년부터 2005년 그랜드를 오픈할 3년동안 700억원의 비용을 투자해 리노베이션을 하였으며 서울시에서 아름다운 건물로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천명이상 수용할수 있는 컨벤션센터를 증축하였고 고급 레스토랑과 쇼핑 아케이드를 오픈하였습니다. 그리고 강남 최대 규모의 인도어 골프레인지를 설립하였고 추가로 한식관을 신관5층에 증축하고 있습니다

“우리를 찾는 고객은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뿐만 아니라,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특유의 지적이고 우아한 분위기와 예술적인 감성을 느낄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회장님이 직접 고르시고 인테리어하신 갤러리를 닮은 호텔입니다.

전시되어있는 예술품만 수십억을 호가 하며 다른 경쟁사 비즈니스 호텔들이 추구하는 모던스타일 보다는 럭셔리한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문화를 중시하는 유럽에서 찾아보기 쉬운 스타일로 앤틱으로 장식한 인테리어에 화려한 샹들리제등 고급스러운 시설과 인테리어 및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객실마다 인테리어를 달리하고 있으며 욕실의 샴푸와 린스조차 국내 고급고객의 취향에 맞도록 불가리에 주문제작하여 비치해 놓았습니다.

<프런트 데스크>

체크인 아웃의 기본적인 업무부터 환전업무 객실판촉 및 멤버쉽 회원 유치등의 업무를 맡고 있으며 다른 호텔들과는 달리 체크인 손님은 앉아서 체크인을 하도록 자리를 마련하였다.
긴 여행으로 피로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마음을 엿볼수 있다.

참고 자료

www.IMPERIALPALACE.co.kr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