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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달간의 운동 프로그램에 의한 자신의 신체변화

저작시기 2016.11 |등록일 2006.12.20 | 최종수정일 2018.01.26 한글파일한글 (hwp) | 10페이지 | 가격 2,000원

소개글

몸매만들기와 보디빌딩 레포트
※참고로 운동프로그램은 남자용입니다.
11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1달간의 운동 프로그램에 의한 자신의 신체변화를 체크하여
기록하고 느낀점을 적는 것입니다.
식단, 운동프로그램, 키, 몸무게, 심장박동 등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목차

1) 자신의 신체변화를 갖고 싶은 부위와 강의내용을 참고하여 자신의 프로그램을 어떻게 실시할 것인지를 기술하기
2) 안정시 심박수를 기술하기
3) 처음 운동시작전에 자신의 키와 몸무게를 기록, 한달동안 한 후 다시 키와 몸무게 기록하기.
4) 4주 후에 다시 전면과 후면을 사진 찍어서 올리기
5) 1달간 매일운동한 일지를 기록하기
6) 매일 음식 식단을 상세하게 기록하기
7) 강의와 한달동안 리포트를 통하여 얻은 것이나 느낀 점 적기

본문내용

2) 안정시 심박수를 기술하기
=> 7달 전부터 운동을 꾸준히 해서 그런지 안정시 심박수는 저희가족이나 제 친구들과는 달리 비교적 낮은 수치가 나왔습니다. 1초에 한번 꼴로 뛴다는 결론이 나왔는데, 일어나서 바로 쟀기 때문에 약간의 오차가 있을 것입니다.

06일

인클라인 벤치프레스(50~65kg 7set),
딥스(10회 5set), 펙 덱 플라이(35~40Kg 6set),
인클라인 덤벨컬(6kg 5set)
55 분
..........
06일

아침: 쌀밥, 배추된장국, 두부야채전
점심: 기장밥, 갈치호박찌개, 느타리볶음, 진미채볶음, 김치
저녁: 수수밥, 유부된장국, 생선가스/소스, 무생채, 감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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