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영화 감상문

저작시기 2006.12 |등록일 2006.12.20 한글파일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2006년 8월 17일날 개봉한 영화로 코믹, 멜로, 드라마성 영화입니다.
아주 재미있게 보았고, 영화의 이해 시간때 제출했던 레포트 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2006년 8월 17일날 개봉한 영화로 기억된다. 여자친구와 영화를 보러 갔다가 오늘 처음 상영한다길래 본 기억이 생각난다. 지금까지 보관하고 있는 영화표가 이를 증명해준다. 영화표를 끊고 자리에 앉아 팝콘을 먹으면서 드라마 보는 것처럼 본 기억이 난다.
줄거리는 대충 이렇다. 제니(우마 서먼) 즉 슈퍼 히로인(G-Girl)로 통하는 여인이 등장한다. 인류의 재앙을 막고 사생활을 포기하며 살다보니, 여태껏 애인하나 변변히 없는 자신의 신세가 처량하고 한스럽기만 하다. 지하철을 타고 가던 어느 날, 멋진 킹카 매트(루크윌슨)은 그녀에게 다가가 열렬한 작업으로 이내 둘은 뜨거운 연인이 되고, 환상적인 데이트로 사랑을 조금씩 키워나가게 된다. 처음 몇 달 동안 슈퍼 히로인 여자친구와 새롭고 신기한 경험으로 들떠있었지만, 시들해짐과 동시에 매트는 직장동료인 한나에게 눈을 돌리게 된다. 그에게 이별을 통보 받게 된 제니는 자신을 차버린 복수심으로 그에게 심한 모욕과 분노를 느끼게 되고, 결국 제니는 타오르는 분노와 질투심으로 폭발하게 된다.
집의 지붕을 부서뜨리거나, 자동차를 우주로 보내버리고, 상어를 방안에 던져버리는 등 심한 복수를 서심치 않게 된다. 제니의 복수로 결국 매트는 한나와 다니는 직장에서 해고되고, 매트는 제니를 떠날려고 결심하게 된다. 그에 등장한 베드림 교수 베리가 나타나 제니의 초능력을 없애 줄 것이니, 도와달라고 협박하게 된다. 매트는 이에 응하게 되고, 또한 동시에 한나와의 사랑을 점점 키워나가게 된다. 매트는 천역덕스럽게 연기로 제니에게 화해를 받아내게 되고, 같이 저녁식사를 함께 하게 된다. 베리와의 연합작전(?)이 시작되지만, 갑작스런 한나의 등장으로 상황은 복잡해지기만 한다. 복잡한 상황에서 제니의 파워를 없앨 수 있는 돌로 제니를 무력하게 만들게 된다. 허나 상황은 이상하게 되어 한나와 제니가 파워를 가지게 된다. 여자의 싸움이 그렇게 무서울 줄 몰랐다. 그 후 매트가 중재하여 베리의 사랑을 제니에게 고백하게 만든다. 이에 베리와 제니, 매트와 한나가 서로 사랑을 이룬다는 결론으로 끝을 맺게 된다. 마지막 장면에서 보잉 727기가 위협하다는 소식을 듣고 제니와 한나가 떠나는 모습은 아직도 기억이 난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