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대중문화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 비평문

저작시기 2006.12 |등록일 2006.12.20 한글파일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글쓰기의 멋과 표현이라는 교양에서 제출했던 레포트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목차

들어가며

살펴보며

비평

끝내며

본문내용

들어가며
무엇인가 배우기 위해서 여름방학이 분주했던 나로썬 밤에 잠이 오지 않아 tv 프로그램을 돌려 보던 중,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이라는 프로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 아~연예 프로그램이구나” 하면서 처음으로 본 나의 생각은 완전히 빗나가게 되었습니다. 너무 충격적이고 파격적이여서 말을 이을 수가 없었습니다. 내가 지금까지 생각해 오던 연예관이 조금씩 무너지고, 세상에 대해서 깨닫는 느낌이었습니다. 만난 지 10초 안되서 첫 느낌으로 탈락을 결정하는 가 하면, 상대방에 대한 예의를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그 후에 적나라하게 나오는 도전자의 말은 가히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 기회를 계기로 비평해보고자 합니다.
살펴보며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코너를 살펴보면, 킹카.퀸카 1명이 처음에 소개가 됩니다. 단순히 외모뿐만 아니라 학벌, 집안배경 등 유복하게(?) 지낸 사람들을 초대하여 도전자 5명 중에 자신과 맞는 사랑을 찾는 과정을 리얼리티하게 나타낸 코너입니다. 냉혹한 데이트를 이어갈 때마다 도전자가 받는 상금은 계속 올라가게 됩니다. 그러나 데이트를 성공한 자는 킹카. 퀸카와 상금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됩니다. 진실한 사랑과 거부할 수 없는 상금이 공존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