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목욕탕에서 만난 백만장자의 부자이야기를 읽고

저작시기 2006.10 |등록일 2006.12.19 한글파일한글 (hwp) | 11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A+ 받았습니다^%^

목차

Ⅰ. 개설
Ⅱ. 내용요약
● 백만장자를 만나기 전에 있었던 일
● 백만장자의 첫 번째 질문 - 부자와 가난한 사람

본문내용

Ⅰ. 개설

요즘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되는 방법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부자가 되는 방법이라는게 있고.. 그걸 가르쳐 준다는게 사실 좀 웃기긴 했지만.
부자가 되고싶어 하는 나로서는 이책을 읽어 보고 싶었다.
이 책을 선택한 이유는 그들(부자들)과 같은 생각을 가져보기 위함이었다.
책제목에서도 보여주듯이 `사우나`, `찜질방`이 아닌 `목욕탕`이었다는게 마음을 끌었다고나 할까...
이 책에는 주인공(독고철)이 한 명 등장한다. 그는 평범한 직장인이다. 하지만, 우연한 기회에 엄청난 백만장자를 만나 백만장자가 될 수 있는 특별한 실전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된다.
부자가 되고 싶어하는 독고철이 목욕탕에 백만장자에게 접근해서 그에게 부자 강의를 듣게 되면서 독고철이 변해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그리고 한 이야기가 끝날때마다 백만장자가 이야기 했던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해서 요약해서 보여준다. 꼭 부자가 되지 않더라도 내가 깊이 새겨두어야 할 그런 말들!...다시말해 이 책은 그 백만장자의 강의를 소설형식을 빌어서 쉽게 읽을 수 있도록 만든 재테크 부자론이다.
부자라하면 돈을 뿌리고 다닌다는 편협한 시각을 한방에 보내준 서민적인 이야기일것같은 한편의 우화처럼 느껴졌다. 우화형태이다 보니 책의 내용이 어렵지 않고 지루하지 않아 물 흐르듯이 쉽게 읽을 수 있었다.
주인공은 직장선배의 연봉이 3억이 넘고... 산에서 만나는 물파는 아줌마가 5층자리 빌딩을 가지고 있으며...떡집아줌마가 에쿠스를 타고 다니며....구두닦이 아저씨가 준 재벌이라는 소리를 듣고.... 목욕탕에서 재벌을 만나 재벌이 되기 위한 교육을 이틀동안 받고 교육을 받은 내용을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