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C

[벤처 창업 및 경영]전자상거래 체험

저작시기 2006.11 |등록일 2006.12.17 한글파일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벤처 창업 및 경영 교양에서 했던 과제입니다.

목차

1. 특강 소감문

2. 전자상거래 체험
(1) 아이템 선정 동기
(2) 이미지 캡쳐(작게 올리면 글씨가 안보여서 대표로 노스페이스만 올림)
(3) 판매실적 분석
(4) 전자상거래 후 소감

본문내용

2. 전자상거래 체험
(1) 아이템 선정 동기
총 3가지 상품을 옥션 경매 사이트에 올려보았다. 새 상품을 갖고 있는 것이 없으므로 거의 새것과 같은 옷이지만 버릴 예정이거나 다른 사람을 주려고 했던 옷들을 옥션에 올리게 되었다. 어차피 내 손에서 그냥 떠날 옷들인데 이렇게 팔면 푼돈이라도 될 수 있을 것 같아서이다.
① 남방 니 NII 면 100호 nii(거의 새것 여분 단추까지도 그대로)
이 제품은 구입하고 사이즈가 크고 잘 어울리지 않아 안 입고 방치해 두었던 것인데, 다른 사람을 주려다 이번 기회에 옥션에 싸게라도 팔아 현금화 시키고자 선정하게 되었다. 하지만 반팔이라 현재 시즌과 맞지 않아 팔릴까 고민되지만 프리미엄 쿠폰을 받은 것이 있어서 결국 선택했다.
② 빈폴 남방 스트라이프 반팔 셔츠(거의 새것, 여분 단추까지 그대로, 2005년 신상)
이 제품은 디자인은 너무 마음에 드나 사이즈가 저한테 작아 보이고 고가 메이커라 가격도 중고 치고 많이 받을 것이라 생각되어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 역시 반팔이라 현재 시즌과 맞지 않으나 원래 잘 팔리는 고가 메이커에다가 제품도 예쁘고 프리미엄 쿠폰도 있기에 팔아보게 되었다.
③ 노스페이스 고어텍스 후드점퍼(XL 외피 내피 고어텍스)
이 제품은 아버지 친구 분께서 중국에 나가셨다가 하나 사다 주신 것인데 고어텍스 제품이라 스키장에서 입으면 좋을 것 같아서 한 번 입었다가 사이즈가 너무 커서 안 어울려서 입지 않고 있다가 이번 기회에 처분하려고 내 놓았다. 또 외피와 내피가 분리되고 내피만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실용성면에서도 뛰어나다고 생각되 분명 좋은 가격에 팔릴 것이라고 생각되어 선택하게 되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