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유행색채

저작시기 2006.12 |등록일 2006.12.16 | 최종수정일 2015.10.06 한글파일한글 (hwp) | 8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유행의 색채

목차

1.헤어스타일
#부드러운 커피의 빛깔을 따라서
#여자 -트랜드는 자연스럽고 풀릴듯한 굵은 웨이브
#남자-헤어스타일의 중심은 샤기컷.
2. 뿔테안경
3. 화장법 - 스모키 (smoky eyes)
4. 스카프
5 모피 목도리
6. 목걸이/귀걸이

본문내용

1.헤어스타일

#부드러운 커피의 빛깔을 따라서
올 가을 헤어컬러는 입체적인 내추럴 브라운, 금빛 브라운, 초콜렛 브라운, 캐러멜, 잿빛 브라운, 시나몬 브라운, 헤이즐넛 등 다양한 브라운의 변주를 볼 수 있을 듯 하다. 마치 금방 끓여낸 커피의 부드러운 빛깔처럼 헤어 컬러에서도 진하고 부드러운 브라운이 올 가을 주요 트렌드로 선택된 것이다.
앞서 자연스럽고 굵은 웨이브 스타일에 부드러운 브라운색은 환상의조화를 이끌어 낸다.
부드럽고 로맨틱한 인상을 주고 싶다면 시나몬 브라운이나 초콜렛 브라운 등을 추천하고 좀더 세련된 도시 여인의 이미지를 원한다면 잿빛 브라운이나 블루,그린,퍼플이 가미된 브라운 컬러를 선택하면 될 것 같다. (시나몬 Cinamon : 계수나무의 껍질로서, 그 색이름이 되었다.적색 기미의 연한 갈색 - light reddish brown)

#여자 -트랜드는 자연스럽고 풀릴듯한 굵은 웨이브
올 가을 헤어스타일을 대표하는 단어는 '자연스러움'
펌의 경우 자연스럽고 굵은 컬을 장조하며 커트는 얼굴에 따라 간결하게 흐르거나 기하학적인 커트선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여름에 경쾌하고 발랄한 웨이브를 선호했다면 올 가을엔 마치 풀릴 듯 말듯 굵은 웨이브 컬로 매력을 발산할 때이다. 자연스러운 컬을 만들어주는 디지털 펌이 적당할 듯 하며 풀린 듯한 웨이브를 연출할 때는 가로가 아닌 세로 방향으로 컬을 주면 좀 더 자연스럽게 만들어질 수 있다.
커트의 경우엔 올 눈썹위까지 내려오는 뱅 스타일이나 직선의 날카로운 느낌을 강조한 봅 스타일, 얼굴을 따라 간결하게 흐르는 커트선, 보이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중성적인 느낌의 커트를 시도해보자.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