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D

2007 S/S 패션, 헤어, 메이크업 트랜드

저작시기 2006.12 |등록일 2006.12.14 워드파일MS 워드 (doc) | 5페이지 | 가격 1,200원

소개글

2007 s/s 트랜드 분석& 조사한 내용입니다. 여러 잡지와 화장품 회사 관계자 및 웹에서 얻은 질좋은 시각적 자료가 추가돼있습니다. 트랜드 분석을 마친 후 나에게 어울릴만한 트랜드 적용을 하여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내용을 넣어 놓았습니다.

본문내용

PARIS& MILAN COLLECTION에서 가장 중심에 선 트랜드 주제는 “퓨처리즘)이었다. 60년대의 쿠레주와스페이스 오딧세이에서 영감받은 미래주의적 감성을 다시 재현한 이번 collection에서는, 60년대와 비교해서 새로운 소재들이 생겨난 것을 제외하고는 그대로 유지 되었다. 디자이너들은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 미래적인 소재, 예를 들면 메탈릭의 스팽글이나 빛나는 사진이나 파탠트래이져, 또는 코팅된 코튼 등의 소재와 60년대를 연상시키는 퓨처리즘적인 의상에 많은 것을 투자했다. 물론 현실과 전혀 상관없을 것만 같은 패션들이 선보인 것만은 아니었다.
미래감각의 퓨쳐 스타일과 함께, 에스닉과 로맨틱, 스포츠 아이템이 함께 믹스되어 나타났다. 장 폴 골띠에의 신작으로 스포츠 아이템을 리치하고 큐트하게 잘 표현했고, 지방시는 파리에서 자주 나오는 아이템인 미니드레스, 색상은 흰색과 검정, 신성한 파랑, 앞과 뒤, 땅과 하늘, 프리미티브와 퓨처, 선진국과 제3세계라는 다른 이미지들, 대조되는 이미지들을 동시에 넣어 복잡하면서도 아름다운 의상들을 만들어냈다. 그 외에도 충격적일 정도로 개방적인 훼미닌하고 로맨틱한 스타일(70년 대의), 궁정의상을 생각나게 하는 클래식한 스타일도 선보였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