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미국 관광산업의 지역 고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논문번역)

저작시기 2006.01 |등록일 2006.12.14 한글파일한글 (hwp) | 8페이지 | 가격 3,500원

소개글

미국 관광산업의 지역 고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대한 영어 논문 번역

목차

없음

본문내용

경제적 발달의 기구로서, 관광 여행은 국내의 그리고 국제적인 매우 경쟁적인 산업이다. 경제적 효과는 수입과 고용에서 주로 발생한다. 측정한 문제는 관광 여행의 분석을 복잡하게 한다. 예를 들어 레크리에이션 여행과 business와 관련된 여행을 비교하여 고용의 효과를 구분해 볼 수 있다.
그 연구는 주에 의해 관광고용 수준에 여러 가지 요인의 영향을 미친다고 분석한다. 고용의 수치는 주의 정확한 비교를 하기 위해 계절적으로 조절된다. 관광고용의 높은 수준과 부합하는 그 다양함은 그러한 고용에 있어서 지역적인 다양성을 설명할지도 모른다고 간주한다. 그것은 또한 비즈니스와 연관 된 여행으로 인해 고용의 높은 비율을 가지게 된 주들과 진정한 관광으로 높은 고용 비율을 가지게 된 주들을 구별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연구는 또한 고용하는데 있어서 주의 유효한 광고 지출 판촉을 검토한다.
다양한 회귀선 모델은 통계 분석에 대해 사용된다.

<소개>
지역적 경제에 관광의 효과 연구의 시도는 관광이 뚜렷한 산업이 아니다 는 사실에 의해 방해된다. 사실, 관광은 여행 관련 산업들의 무리에서 작은 부분이다. 그리고 여행 관련 산업들은 그들 스스로 다소 모호하게 정의하였다. 그 결과, 대부분의 분석자들은 모든 여행관련 경제 활동에 관심을 갖고 초점을 맞췄다. 그리고 너무 많은 경우에 있어서는 여행과 관광이 같은 것인 것처럼 행하였다. (1.2.3.4) 이 논문에서 우리는 관광과 다른 형태의 여행관련 활동들 사이에서 구별하는 것을 시도하였다. 우리의 종합적인 목적은 미국의 여러 주들에서 모든 여행 관련 고용으로부터 관광 관련 고용을 나타내는 요인을 합리적이고 신뢰성이 높은 과정으로 발전시키는 것이다. 이차적으로 우리는 다양한 주들에서 여행객 관련 고용의 수준에 영향을 미치고 50개의 주들의 경제에서 관광이 상대적으로 중요하다고 간주하는 주요한 요인들을 검토한다. 관광의 높은 비율과 관련하여 검토하는 요인들은, 초기에 분석가들이 피서객들의 선호와 (양을 측정하기가 어려운) 견해를 조사하였다. (5.6)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