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스포츠 기사 작성

저작시기 2006.10 |등록일 2006.12.14 한글파일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300원

소개글

스포츠와 매스컴 시간에 스포츠 경기를 보고 작성한 기사입니다.

경기 내용 스트레이트 기사와 인터뷰 기사 포함입니다.

기사 작성 과제시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A+ 받았습니다.

목차

- 경기 스트레이트 기사
- 인터뷰 기사

본문내용

- 두산, 포스트 시즌 진출의 꿈 물거품.

두산 베어스는 2일 한화전에서 0:6으로 패배하며 결국 포스트 시즌 진출에 실패하고 말았다. 두산은 이날 승리한 4위 기아와 승차가 1.5게임차로 벌어지며 롯데와의 시즌 마지막 경기결과에 상관없이 5위로 정규시즌을 마감하게 되었다. 포스트 시즌 진출을 위해서는 오늘 경기를 반드시 이겨야 했던 두산은 에이스 리오스를 선발로 내세웠지만 믿었던 리오스는 1회 초 김태균에게 선제 적시안타, 백재호에게 우중간 2타점 2루타를 맞는 등 4실점하고 일찌감치 무너졌다. 두산 김경문 감독은 2회부터 죄완 이혜천을 투입하는 등 총력전을 벌였으나 타선이 선발 문동환과 괴물신인 류현진으로 이어진 한화 투수진의 공을 공략하지 못하고 무득점에 그치는 바람에 한화에게 완패하며 아쉬움 속에 포스트 시즌 진출의 꿈을 접었다.
하지만 두산은 시즌 막판 보여준 뚝심으로 시즌 마지막까지 기아를 턱밑까지 추격하며 4위 쟁탈전을 벌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런 끈질긴 플레이 때문인지 포스트 시즌 진출에는 실패 했지만 두산은 2일까지 올 시즌 홈 62경기에 모두 71만9천128명의 팬이 입장해 기존 1위인 LG 트윈스(71만8천602명)을 제치고 최다 관중을 유치하는데 성공함으로써 포기하지 않는 뚝심의 플레이에 대한 팬들의 두터운 사랑을 확인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