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영화 감상]로미오 이즈 블리딩

저작시기 2006.09 |등록일 2006.12.13 한글파일한글 (hwp) | 7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영화`로미오 이즈 블리딩`을 보고 난 후의 감상 및 작품 분석을 한 레포트입니다.

본문내용

뉴욕시경 조직범죄 소탕계 잭 그리말디(Jack Grimaldi: 게리 올드만 분) 경관. 대의명분 따위엔 관심이 없다. 그가 열정을 쏟는 덕목은 아내(Natalie Grimaldi: 애나벨라 시오라 분) 외의 여자들과 끊임없이 정사를 추구하는 것이다. 그리고 한건 올리기를 갈망한다. 쾌락과 돈만을 추구하던 그에게 어느날 조직범죄단의 마수가 뻗쳐오고, 자신의 소탕 대상인 범죄 조직에 수사의 기밀 정보를 팔아넘긴다. 이제 그의 거래 상대는 거물급 생스터 돈 팰콘(Don Falcone: 로이 샤이더 분)이다. 경찰은 이 살해 사건의 용의자로 모나 드마르코(Mona Demarkov: 레나 올린 분)를 체포한다. 그녀는 섬찍하도록 섹시하고 잔인하며 괴팍한 취향의 킬러, 팰콘의 정부이다. 한편 잭은 모나를 감시하던 중 그녀의 뛰어난 성적 유혹 앞에 무너지고. 팰콘과 갈등 관계에 있던 모너는 잭에게 그를 살해 하도록 교사한다. 그러나 잭이 이중스파이임을 알게 된 팰콘은 그에게 모나를 없앨 것을 동시에 지시한다. 팰콘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모나는 위장 죽음을 연출하고, 그녀의 흉계에 말려든 잭은 오히려 모나의 공격에 의해 무력화된다. 거듭되는 모나의 지시, 위기에 몰려 방황하는 잭. 그는 팰콘을 생매장한다. 자신의 아내와 정부 (Sheri: 줄리엣 루이스 분)까지도 잃게 된 잭은, 결국 살해 혐의로 법정에서 호송 도중 모나와 다시 만나게 되는데.

뉴욕 시경의 마피아 전담 형사가 돈과 여자, 범죄 속에 타락하는 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91년 를 통해 평론가들의 찬사를 받았던 피터 메닥이 연출하고 게리 올드만이 주연했다.

 경찰의 정보를 마피아에 흘리면서 아내를 두고도 정부와 바람을 피우는 악덕경관이, 조직내에서의 출세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는 여자 마피아의 유혹에 빠지면서 범죄와 음모의 와중에 휘말리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메다크 감독 특유의 영상감각과 출연진들의 열연으로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한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