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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매만들기와 보디빌딩

저작시기 2006.01 |등록일 2006.12.11 한글파일한글 (hwp) | 13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몸매만들기와 보디빌딩 A+ 레포트 입니다.

목차

1) 자신의 신체변화를 갖고 싶은 부위와 강의 내용 참고하여 프로그램을 어떻게 실시할 것인가 기술

2) 심박수

3) 처음 운동 시작 전과 한 달 동안 한 후 리포트 제출하기 전에 다시 키와 몸무게를 기록할 것.

4) 사진첨부

5) 1달간 매일 운동한 일지를 운동하는 장면을 자세하게 기록

6) 식단

7) 느낀점

본문내용

1) 자신의 신체변화를 갖고 싶은 부위와 강의 내용 참고하여 프로그램을 어떻게 실시할 것인가 기술
저는 상체 다이어트를 목표로 한 달간 운동을 하였습니다.
11월 1일부터 14일 까지는 기초체력운동만하여 단계별 운동으로 들어가기에 알맞은 체력 수준으로 만들었고, 남은 2주 동안 4일씩 1단계~4단계까지의 체중감량 스트레칭을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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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바로 서서 발을 모으고 팔을 몸에 붙인다. 오른쪽 무릎을 최대한 높이 든다. 양손으 로 무릎을 잡고서 등을 별채로 몸쪽으로 당긴다. 오른쪽 다리를 내리고 왼쪽 다리 를 올려서 반복한다. (양쪽 10회 반복)

3. 곧게 서서 팔꿈치를 굽혀서 어깨 높이로 올린다. 가슴 앞에서 주먹을 쥔다. 등을 펴 고 머리를 세운 채로 팔꿈치를 뒤로 당긴 다. (20회 반복)

4. 서서 양손을 엉덩이에 댄다. 팔을 몸 앞으 로 뻗으며 무릎을 반쯤 굽힌다. 다시 똑바 로 선다.(10회 반복)

5. 똑바로 선다. 팔을 어깨 높이에서 양 옆으 로 벌린다. 이 때 손바닥은 위로 향한다. 손으로 뒤쪽으로 15번, 앞쪽으로 15번씩 작은 원을 그린다. (양쪽 15회 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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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느낀점
처음 과제를 받았을 때 한달 한다고 많이 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또 매번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일주일을 넘기기 어려워 이번에도 중도 포기 할 것 같은 생각을 많이 한 것이 사실입니다.
11월 1일부터 마음을 잡고 시작한 것이 벌써 한달이 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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