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취업관련]자기소개서

저작시기 2006.01 |등록일 2006.12.10 한글파일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2,200원

소개글

이글은 취업에 성공한 자기소개서 입니다..

평범한 이력이지만 `솔직`하게 쓸려고 노력해서 합격했다고 생각합니다.
인사담당자 말씀으로는 지어낸 이야기는 티가 난다고 합니다 ,.. 참고 하시가 바래요~~!
꼭 취업하시기를 *^^*

목차

<성장과정>
<성격>
<생활신조>
<교육관>

본문내용

자기소개서
<성장과정> 1978년 어느 무더운 여름에 자상하신 아버지와 씩씩하신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가 바로 나다. 그리고 때론 오빠처럼 때론 친구같은 아주 똘똘한 남동생이 있다.
내 인생을 크게 둘로 나눈다면 막연히 교사가 되고 싶은 대학 진학 전과 교사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대학 진학 후로 나누어 볼 수 있다.
대학 진학 전 : 학창 시절 밝고 명랑한 학생이었으며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낸 평범한 학생이었다. 누군가 어려서부터 꿈이 무엇이냐고 물어보면 막연하게 선생님이 되는 것이라고 했다. 이유가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쉽게 답할 수 는 없었지만 지금 생각해 보면 아마도 많은 시간을 학교 선생님들과 지내면서 영향을 받았기 때문이 아닌가 싶다. 특히 고 3때는 대학 진학을 앞두고 선생님에 대한 꿈을 확고히 다지던 때였다. 이때에는 아버지께서 고통사고를 당하셨고 나는 나대로 입시 부담감에 많이 힘들었다. 그런 나에게 담임 선생님은 진정으로 나를 걱정해주며 보다듬어 주시면서 정신적으로 큰 힘을 주셨다. 고 3때 담임선생님을 보고 나도 그 분처럼 학생들에게 존경받는 진정한 스승이 되고 싶다고 느꼈다. 어렸을 때는 막연히 교사가 되고 싶었을 뿐이었지만 ,그 일을 계기로 교사가 간절히 되고 싶어졌다.
대학 진학 후 : 장래 희망은 교사였지만 대학 진학은 경제학과로 진학하게 되었다. 당시에 원하던 대학의 사범대를 가기에는 점수가 모자랐기 때문이다. 경제 학과가 적성에 안 맞은 것은 아니였지만 원하지 않던 수업을 들으면서 교사에 대한 나의 꿈은 오히려 더욱 커져갔다. 재수를 할까 하던 차에 교직 이수를 하면 교사의 길을 갈 수 있음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전공 외에도 필수로 들어야 하는 과목도 많았고 전공과 시간이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