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영어]모자익2 (Mosaic 2 )

저작시기 2006.01 |등록일 2006.12.09 한글파일한글 (hwp) | 7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6장 A momory for seasoning
7장 Dreadful dragon,
A lifetime of learning Manage Effectively 중130p까지 국문해석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2년 전 어느 날 저녁, 콜로라도 대학의 심리학부서의 회원인 피터폴슨은 그의 아들과 딸을 데리고 저녁을 먹기 위해 볼룬더의 멋진 식당인 바나나에 갔다.
웨이터가 그들의 주문을 받을 때, 폴슨은 그 웨이터가 아무것도 받아 적지 않는 것을 알았다. 웨이터는 그냥 듣고, 조용히 중얼거리고 , 자신의 이름이 존 콘라드라고 말하고 갔다.
폴슨은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 - 결국 그 테이블에 겨우 세 명만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는(폴슨) 콘라드를 밀접하게 보고 있는 (즉, 관찰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는데, 콘라드가 거의 8개의 테이블에서 주문을 받고 돌아오고 있었기 때문이다. 콘라드는 다시 주문을 듣고 중얼거리고 아무것도 적지 않았다. 콘라드가 폴슨과 그의 가족들에게 음식을 가지고 왔을 때, 그 교수(폴슨)는 자신을 소개하는 것을 마다하지 않았고, 콘라드에게 그를 관찰하고 있었다는 것을 말하는 것을 마다하지 않았다.
그 젊은사람(콘라드)는 기뻐했다. 그는(콘라드) 손님들이 자신의 그런 능력을 알아차리길 바했다. 다른 웨이터들과 다른, 그가 연필과 종이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을, 때때로 사람들이 알아차리면, 그 손님들은 그에게 아주 많은 팁을 줬다.
그는(콘라드) 단 한번의 실수없이 19개의 테이블에서 저녁주문을 완벽하게 받아낸다.
바나나에서 19개의 테이블의 일당들은(거의 200달러치 먹은 계산서) 보통 35달러의 팁을 준다. 그 손님들은 콘라드에게 85달러를 줬다.

폴슨은 콘라드가 대학의 심리학실험실에 오고 싶어하는지 그리고 자신을 연구원들이 몇 가지 실험하는 것을 허락해 줄 수 있는지 없는지 물어보고 싶은 충분한 인상을 받았다.
스웨덴의 젊은 심리학자인 최근에 기억연구에 참여한 앤더 에릭슨은 곧 대학교수단에 참여할 것이고, 폴슨은 에릭슨이 그 웨이터와 기억방법의 연구를 하는것에 관심이 있다고 생각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