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국제물류 세계공항 사례조사

저작시기 2006.05 |등록일 2006.11.22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16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사례로 나리타공항을 조사한 리포트입니다.

목차

공항개요
전면도
여객 터미널
환승시설
....

본문내용

1) 전철
(1) JR 나리타 익스프레스(NEX-JR NARITA EXPRESS)도심과 공항을 논스톱으로 연결하는 전철로 JR 각 역으로 직접 들아가기 때문에 환승이 편리하며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사이의 교통수단으로는 가장 빠르다. 나리타 공항에서 JR 도쿄역까지 하루 23회 왕복하며 소요시간은1시간 정도. 도쿄역에서 이케부쿠로역 사이는 하루에 4회, 요코하마역까지는 16회, 신쥬큐까지는 18회 왕복운행하며, 전부 지정석으로 한달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가격이 높은게 흠이라 JR패스를 소지한 여행자에게 권할만한 교통편이다.
(2) 쾌속 에어포트 나리타 [快速 AIRPORT 成田]나리타-도쿄역간을 운행하는 일반열차로 매시간 운행하며 전열차 자유석.NEX보다 운행편이 적고 소요시간이 긴게 흠이긴하나 요금이 저렴한 것이 메리트.열차내 시설도 짐을 가진 여행객을 고려하여 설계해 더욱 편리하다. 도쿄역 부근, 도쿄타워, 시나가와 등에 숙소나 여행계획이 있는 여행자가 이용하기에 적합하다.(요금 : 1,280엔/ 소요시간 : 1시간25분)

(3) 케이세이(京成 )일반전철[KEISEI LINE]케이세이 우에노역까지 운행하는 케이세이 나리타선 일반열차이다.도쿄역까지 운행하는 츄오선, 나리타선 등이 있으며 스카이라이너에 비해 운행편도 적고, 시간도 많이 걸려(우에노역까지 약 1시간40분 정도 소요)그리 많이 이용하지 않는다. 그러나 교통수단 중 가장 가격이 싼만큼(우에노역까지 980엔)시간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는 여행자는 이용해 볼만하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