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음악회감상문

저작시기 2006.01 |등록일 2006.11.18 워드파일MS 워드 (doc) | 4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음악회감상문입니다.

목차

introduction
program

본문내용

#2. APPRECIATION
> 오보에 협주곡 C단조/ Cimarosa
처음엔 매우 간결하면서도 맑은 음색으로 연주가 시작되었다. 그 맑은 음색이 오보에라는 악기에 의해 한층 더해진 것 같았다. 어쩌면 이때부터 내가 오보에라는 악기에 더 관심을 기울여 보기 시작했는지도 모르겠다. 연주가 진행될수록 선율이 더욱 뚜렷해지면서 이어지는 유쾌하고 강렬한 리듬을 동반한 선율은 마치 춤을 추고 싶게 할만큼의 충동을 일으키기 충분했다. 또한 오보에의 소리를 처음 들어보는 나에겐 충분히 신선하고 오보에라는 악기에 대해 관심을 갖기에도 충분했다. 어쩌면 절정부분에 연주자의 눈을 지긋이 감은 표정과 오보에를 지탱하고있는 손의 움직임에 반했다고 해도 나는 아마 할말이 없을지도 모르겠다.

이하계속

#3. IMPRESSION
▶ 4월 1일. 아빠친구 딸의 독주회에 초청을 받고 갔다. 하필 그날 따라 차가 막혀 공연에 늦지나 않을까 초조해 했는데, 다행히 가족 모두들 부랴부랴 움직였기 때문에 공연시작시간에 늦지않게 도착했다. 입구 앞에서 아빠친구는 우리가족을 아주 반갑게 맞아주셨다. 나는 그때 엄마한테 들었다. 아빠랑 가장 친한 친구분이시라고.
우리는 아저씨의 안내를 받으며 자리에 앉아 공연이 시작되기를 기다렸다.
5분이 지났을까? 연주자는 연두색의 예쁜 드레스를 입고 무대가운데로 나타났다.

이하계속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