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레스토랑 소개

저작시기 2006.11 |등록일 2006.11.09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레스토랑을 직접 체험하고 소개하는 레포트입니다. 사진첨부

본문내용

□ 레스토랑 소개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정말 많은곳을 다녔고, 많은것을 먹어보았다.
이번에 레포트를 통하여 설명하고자 하는곳은 예전(2004년)에 여자친구와 갔던곳을 말하려 합니다. 여자친구와 사귀면서 여러곳을 가보았지만 이곳은 제가 생각하기에 많은 인상을 남겨 준듯하여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기념일을 대비하여 저는 평소에 아주 가끔가는 정통레스토랑이나 이젠 길거리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패밀리레스토랑보다는 좀 더 멋있고 뜻깊은곳에서 맞이하여 주고 싶은 마음에 인터넷에 검색하여 전망좋은곳을 찾아보았습니다. 그 중에 3군데정도가 눈에 들어왔는데 63빌딩 스카이라운지, 워커힐호텔 스타라이트, 탑클라우드 63빌딩과 워커힐호텔은 이름만 들어봐도 고급이고 비싼곳이라 조금 엄두가 나질 않았고 탑클라우드는 처음 들어봤기에 또 다시 검색을하여 그곳에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종로2가 종로타워 빌딩 33층 (옛 화신백화점)에 있다. 밖에서 건물만 봐도 너무나도 화려 하게 건축되어 있어 와~ 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왔었다. 우선 안으로 들어가면 바닥부터 천장까지 유리로 되어 있어 서울의 도심이 한눈에 들어온다. 생각했던것보다 고급이라서 호텔과 다를바없이 비싸보였다. 안으로 들어서니 안내하는분이 정중하게 서비스하여 안내를 해주었고 일단 자리가 없으니 대기석에서 기다리라고하며 일러주면서 따뜻한 녹차나 커피를 권유하였다. 기다리는동안 지루하지않게 여러잡지들이 놓여 있었으며 전화도 설치되어 있었다. 하지만 기다리면서 난 너무 높은 33층에 와있어 전망을 보고 싶었기에 엘리베이터 옆에 유리를 통해 서울의 도심을 바라보니 화려한 불빛이 너무 멋있었다. 한편으로는 놀이기구 타는것처럼 무섭기도 하였다. 약간의 대기를 한 후 써브하는분이 자리를 안내해주었고 메뉴판을 친철하게 받았다. 메뉴는 주로 양식이었고 모르는 음식들도 많았다.
곧이어 다시 써브하시는분이 와서 금일에 괜찮은 메뉴를 친절하게 미소를 띄우며 추천해주셨다. 메뉴를 선택하고 분위기있는 재즈음악과 식사를 하면서 시간을 보내었다. 이곳은 오후 6시부터 분위기있는 재즈밴드의 공연을 시작한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