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D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를 읽고

저작시기 2006.04 |등록일 2006.11.06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18페이지 | 가격 1,500원

소개글

엄청~~고생해서 쓴 독후감이예요 ㅜ.ㅜ
인터넷 자료 하나도 참고 안하고 순수 제 생각 ㅋㅋ
책 단락별로 제 생각과 함께 구성한 글이에요
도표도 함께 들어 있으니 참고 하세요

목차

1. 책을 읽게 된 동기
2. 본문 - 각 단락별로 내용과 생각
3. 맺음말

본문내용

1. 화성에서 온 남자와 금성에서 온 여자

이들은 얼핏 한번 보았을 뿐인데 서로 그때까지 알지 못했던 느낌을 갖게 되면서 사랑에 빠진 화성인들을 우주여행방법을 고안하여 금성으로 날아가게 된다.
아 ! 이것이 바로 작업 아니겠는가?
금성인들은 먼저 마음으로 그들을 환영하고 차차 사랑을 위해 가슴을 활짝 열었다.
그들을 서로의 차이를 즐기며 서로를 알게 되기까지 서로 다른 욕구 기호 행동양식을 이해하기 까지 몇 개월이 걸렸고 몇 년 동안 사랑의 조화를 이루며 함께 살아 왔다.
그러던 어느 날 지구로 가기로 즉 새로운 환경으로 떠나기로 ( 결혼을 의미하는 것 같다.) 마음먹고 떠났는데 지구의 환경의 영향으로 인해 선택적 기억 상실증에 걸리게 된다.
그들은 자신들이 서로 다른 행성 출신이고, 따라서 서로 다를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지 못했다.
그들이 지금까지 알고 있던 서로의 차이점들이 기억에서 모두 지워지면서 그들은 충돌하기 시작했다.
차이를 기억할 것 그렇다. 남녀는 결혼이라는 새로운 환경에 부딧히면서부터 자신들이 각각 다른 행성에서 왔다는 사실을 까맣게 잊어버리는 듯하다.
나의 부모님도 결혼하고도 7년의 기간동안 서로 떨어져 있었다.
아버지가 해외에 나가 일을 하셨기 때문에 그들은 연애기간이 7년이 더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