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패션]스트리트패션

저작시기 2006.06 |등록일 2006.09.13 한글파일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1,500원

소개글

패션관련 교양수업을 듣는 학생입니다.
스트리트 패션에 대한 레포트입니다. 비전공학생분께 추천할만 해요.
너무 전문적이지도 않으니까요.
부담없이 보세요.

본문내용

거리를 돌아다니다보면 정말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지나칠 수 있다. 친구를 기다린다던지 잠시 어떤 장소에 서 있을 때 여자들 대부분은 지나가는 여성들의 패션에 대해서 관심 있게 보는 편이다. 물론 나도 그렇고 흔히들 그런다고 한다. 나름대로 열심히 보다가 너무 괜찮은 아이템을 발견하게 되면 나도 모르게 그 아이템과 비슷한 아이템을 구매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다. 연예인들과 비슷하게 보이고 싶다는 생각은 누구나 다 하겠지만 개인적으로 누구누구가 착용한 아이템이다 하는 그런 식의 구매를 자제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다. 어차피 그런 사람들과 나의 스타일 전체가 다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히려 지나가는 사람들의 아이템을 유심히 보다 비슷한 것을 구매하는 것 같다.
먼저 스키니 진을 입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작년 겨울을 시작으로 지금은 물건이 없어서 못 파는 물건이 바로 스키니진 이라고 한다. 스키니진은 몸매를 가감 없이 보여주기 때문에 외국에서는 ‘공포의 유행’으로 불린다고 한다. 하지만 스키니진의 경우 다리가 길어 보이고 오히려 몸을 슬림하게 보여준다고 한다. 이제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 작년의 웰빙 열풍을 타고 S라인을 드러내는 옷이 유행이라 하는데 스키니진 역시 시대의 흐름을 반영하는 듯 하다.

스키니 진으로 코디를 멋스럽게 한 사람들의 경우 큰 화이트 백과 더불어 상의의 컬러들을 밝게 코디하는 것을 많이 볼 수 있었다. 더불어 스프리스 단화를 신는 것 역시 빼 놀 수 없었던 특징인 것 같다.
다음은 상의를 길게 입는 사람들을 많이 보았다. 요즘 나도 원피스를 청바지와 함께 코디해서 입기도 하는데 오히려 키도 더 커 보이고 조금 더 날씬해 보이는 것 같다.
색상은 다양한 색상이 많이 보이지만 보통 밝은 계통의 색상이 유행되고 있는 것 같다. 이런 원피스와 청바지를 같이 코디하면 청바지만 입었을 때보다 훨씬 여성스러움을 강조시킬 수 있다. 원피스와 더불어 볼레로를 이용하는 것도 많이 볼 수 있는 패션이었다. 여성스러움이 큰 패션이니 만큼 악세사리나 신발 역시 화려하고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