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별자리]별자리 프리젠테이션

저작시기 2006.01 |등록일 2006.09.12 파워포인트파일MS 파워포인트 (ppt) | 26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별자리별 특징과 유래등 총 정리되어있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 물병자리1.20~2.18☆
☆ 수호신 : 하늘의 신 `우라노스`
☆ 행운의 숫자 : 4 ☆ 수호성 : 천왕성
☆ 행운의 꽃 : 목화 ☆ 행운의 야채 : 호두
☆ 행운의 향기 : 라임 ☆ 행운의 동물 : 여우
☆ 행운의 나라 : 영국
☆ 행운의 보석 : 자수정
☆ 대표적인 복장 : 옷걸이가 좋기 때문에 어떤 옷이든 잘 어울린다.
☆ 대표적인 음식 : 좋아하는 것만 골라 먹는 편식 주의자.
☆ 물병자리의 성격 : 무언가에 속박되는 것과 다른 사람과 같은 일을 하는 것을 아주 싫어한다. 때로는 아주 이상스런 행동을 해서 주위 사람들을 자주 놀라게 하기도 한다. 냉정하게 사람을 관찰하는 눈을 가지고 있지만 이 능력을 남 흉보는 데 사용해 핀잔을 듣기도 한다
트로이아의 왕자, 가뉴메데스는 영원한 아름다움과 젊음을 지니고 금빛 피부를 가진 미소년이었다. 올림포스의 술자리에서 제우스신의 아내인 헤라의 딸, 헤베가 신들에게 술시중드는 일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그녀가 결혼을 하였기 때문에 대신 술시중드는 사람을 구해야만 되었다. 어느 날 가뉴메데스가 산에서 양떼를 지키고 있는데 독수리로 변신한 제우스가 날아와 그를 하늘로 데리고 갔다. 그 후로 가뉴메데스는 그 때에 갖고 있던 물병으로 천상의 신들의 술좌석에 참석하여 술시중을 들게 되었다.
가뉴메데스를 하늘로 데려온 대가로 제우스는 그의 아버지에게는 황금의 포도와 바람과 같이 달리는 말, 트로이아의 말을 주었다고 한다. 가뉴메데스가 들고 있는 물병 속에는 신들의 지혜의 원천이 될 마실거리가 언제나 가득 차 있었다고 한다.

1월 21일∼2월 18일 사이에 탄생한 사람이 이 물병자리에 속한다. 이 별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아주 예리한 관찰력과 추리력을 갖고 있으며 사람들을 잘 설득하는 힘을 가졌다고 한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