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영화 감상문]the mission을 보고

저작시기 2006.01 |등록일 2006.08.17 한글파일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600원

소개글

감상문입니다

본문내용

the misson은 1750년대 파라과이와 브라질 국경부근에서 맺어진 스페인과 포르투칼의 국경 협약 속에서 희생된 원주민 과라니 족과 예수회 선교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실제 이야기입니다.
the mission 이 시작은 거대한 폭포의 웅장한 모습이 스크린에 나타납니다. 그리고 이 폭포는 영화의 중간 중간에 나오면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깍아지는 절벽과 엄청난 힘으로 떨어지는 물줄기를 거슬러 올라가는 선교사들의 모습을 볼 때 이 폭포는 선교사들이 겪게 되는 많은 고난과 시련을 나타내고 결국은 이 폭포의 정상에 오름으로써 하나님을 믿는 굳은 의지와 절개를 나타내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이들 예수회 선교사들은 원주민을 선교하는 과정에 선교사들의 많은 희생이 따릅니다. 그리고 가브리에라는 신부는 자신이 직접 선교에 나설 것을 결심하게 되고 혈혈단신으로 위험한 폭포를 올라갑니다. 가브리에는 오브에를 불면서 원주민과의 교섭을 시도하고 가브리에의 진실된 사랑으로 원주민을 기독교로 개종하게 됩니다.
한 편 이 영화의 두 번째 주인공인 로드리고는 이때 용병이자 노예사냥꾼이었습니다. 로드리고에는 사냥한 원주민을 팔고 집으로 돌아옵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여인으로부터 자신이 아닌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동생을 사랑한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고 흥분한 로드리고는 동생을 죽이는 실수를 범하게 됩니다. 동생을 죽이고 죄책감에 빠진 로드리고는 굶어 죽을 결심을 하지만 신부 가브리에에 의해 자신의 죄를 속죄할 기회를 얻게 되고 그가 학대한 원주민들에게 용서와 사랑을 받으므로 예수회의 신부가 됩니다. 훌륭한 신부로서의 삶을 살고자 하지만 스페인과 포르투칼 사이의 조약으로 인해 원주민들이 노예로 살아갈 것을 강요하게 되고 이들과 대립하게 됩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