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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건강 ]다이어트

저작시기 2006.08 |등록일 2006.08.13 파워포인트파일MS 파워포인트 (ppt) | 6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여러 가지 다이어트 방법.

선호하는 다이어트 방법

살찌는 과일과 살 빠지는 과일

다이어트를 위한 필수 영양소

목차

여러 가지 다이어트 방법.

선호하는 다이어트 방법

살찌는 과일과 살 빠지는 과일

다이어트를 위한 필수 영양소

본문내용

여러 가지 다이어트 방법 .

허브다이어트 : 허브다이어트 효과가 제일 확실하게 나타날 수 있는 사람은 바로 스트레스성 비만인 경우다.
혈액형다이어트 : 사람마다 타고나 체질이 다르고, 체질이 다르면 체형과 외모 역시 다르며, 그에 따라 심성 또한 다릅니다. 그러므로 체질에 따라 병도 다르고 치료법도 다른 것은 당연한 일이다.
원푸드다이어트 : 원푸드다이어트란 한 가지 음식만을 70%이상 먹는 다이어트방법이다.
체질다이어트 : 각 체질에 맞는 약과 음식도 모두 다르다는 것을 기본으로 비만의 원인을 찾아내어 올바른 식습관을 유도하여야 한다.
별자리다이어트 : 별자리로 사람들의 성격이나 유형을 분석하여 그에 맞는 식사 요령 또는 다이어트 방 법을 소개한다.

살찌는 과일
포도 : 작은 송이 한 개에 140kcal
멜론 : 작은 것 한 개가 300kcal
바나나 : 한 개에 100kcal
수박: 큰 것 한 조각이 50kcal
참외 : 반쪽에 35kcal
귤 : 한 개에 62kcal

살빠지는 과일
자몽(그레이프 프루츠) : 아주 큰 것
한 개에 100kcal. 푸른 사과(아오리) : 중간 크기 한
개에 120kcal. 키위 : 키위 작은 것 30kcal.
감 : 하체 비만에 좋다.
중간 크기 한 개에 100kcal.

다이어트를 위한 필수 영양소 .


비타민 - 각종 양분 흡수에 필요 불가결
비타민은 체내에서 에너지를 이용하고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데 필요 불가결한 영양소지만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으므로 식사로 섭취해야 한다.
단백질 - 신체 구성요소, 에너지원
근육, 내장, 피부 등 몸을 구성하며, 대게 부족한 식사 에너지를 메우는데 작용된다.
섬유질 - 변비 예방
섬유질은 수분을 흡수하여 위 속에서 팽창되므로 만복감을 주며, 변을 부드럽게 해 다이어트 할 때 생기기 쉬운 변비를 없애준다.
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 및 혈당치 저하에도 도움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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