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결혼과 가족생활]그남자,그여자의 데이트전략

저작시기 2006.05 |등록일 2006.08.11 한글파일한글 (hwp) | 7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남자와 여자의 다른성향에 따른 데이트 전략
결혼과 가족생활교양레포트였습니다~

목차

그 남자의 데이트전략
◉처음만남에서 장소정하기.
◉데이트 신청하기
■그녀와 사귀기로 했다면 알아두어야 할 몇가지

그여자의 데이트 전략
◉처음만남에서 좋은 인상 남기기
◉데이트 신청하기
■그와 사귀기로 했다면 알아두어야 할 몇가지
■연인사이를 오래 유지하기위해 좋은 것들
■연인사이에서 해서는 안되는 말들.
■결론

본문내용

그남자/그여자데이트 전략

나의 데이트전략은 지금 군대에 가 있는 남자친구와 2년 사귄것을 토대로 하였다.
그리고 2년 연애를 하면서 남.여에게는 심리가 다르다는 것을 느껴서 심리적으로 차이점을
중점으로 하여 데이트 전략을 짜보았다.

그 남자의 데이트전략
◉처음만남에서 장소정하기.
여자들은 분위기에 상당히 약하다. 맘에 드는 여성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을 때 거절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우선 분위기가 좋은 자리를 마련하라! 접때 Tv에서 본적이 있는데 분위기 좋은 곳에서 커플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한 것을 들은 적이 있다. 장소를 잘못 택할 경우 어수선할 경우는 집중이 되지 않아 서로 제대로 대화를 못나눌수도 있다. 또 너무 어두울 경우는 상대방의 눈이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깊은 인상을 심어주지 못할 수도 있다.
좋은 장소를 택하게 되면 여자가 처음 장소에 들어섰을 때 장소의 분위기가 맘에 들면 들어올 때부터 “이 남자 센스 있네.”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그녀와 밥을 먹기로 했다면.
그녀와 밥을 먹기로 했다면, 그녀를 배려해주는 센스를 발휘하여라. 여자는 남자의 배려에 감동한다. 그녀와 밥을 먹기로 했을 때 햄버거나, 쫄면. 쌈밥 같은 곳을 가지 않는다. 왜냐하면 처음만난 그녀도 이미지 관리를 하고 싶을 것이다. 그런데 햄버거나 쌈밥 같은 경우는 입을 많이 벌려서 먹어야 하기 때문에 그녀가 난감해 할 수도 있고 식사를 편하게 하지 못할 것이다. 썰어서 먹는 돈까스나 초밥 여자의입장에서 배려한 식사가 되어야 할것이다.

◉데이트 신청하기
처음만난 그녀가 맘에 들었다면 데이트를 신청해야 하는데 데이트 신청하기는 조심스러워야 한다. 그리고 그녀가 맘에 든 순간부터 조금씩 관심을 표현해야한다. 아무런 내색도 하지 않고 있다가 갑자기 그녀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면 그녀는 의아해 할것이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