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PC게임]프리스타일의 득점 지존이 되고 싶습니까 여기 그 해답이 있습니다.

저작시기 2006.07 |등록일 2006.08.08 한글파일한글 (hwp) | 12페이지 | 가격 300원

소개글

프리스타일에서 득점의 고수가 되고 싶으신 분.여기 득점지존으로 갈 수 있는 해답이 있습니다. 저는 2006년 7월 26일 메이저 풀코트 평균득점 14.8점으로 전국 46위를 기록하였습니다. 불과 7개월전만 하더라도 평균득점 랭킹 10000위안에도 들지 못하던 제가 어떻게 이렇게 될 수 있었을까요? 그것은 제가 발견한 기술이 하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기술만 쓰신다면 프리스타일에서 득점 올리기는 식은죽먹기입니다. 물론 핵이나 랙을 이용한 기술은 결코 아닙니다. 이제 단돈 1천원으로 당신은 프리스타일의 한 페이지를 멋지게 장식하는 득점 지존이 될 수 있습니다. 못 믿으시겠다구요? 믿으세요.

목차

Chapter 1. - 비법전수에 앞서
Chapter 2. - - 기본적인 드림쉐이크 조작법
Chapter 3. - - 지존 드림쉐이크 설명에 앞서
Chapter 4. - 지드쉐 조작방법
Chapter 5. - 지드쉐의 종류 및 조작방법
Chapter 6. - 숄더페이크
Chapter 7. -지드쉐 및 숄더페이크 활용방법
Chapter 8. - 몇 가지 팁들
Chapter 9. - 비법전수를 마치며

※ *가 바로 득점지존이 되는 비법이기 때문에 *로 표시하였음.

본문내용

Chapter 1.
- 비법전수에 앞서

프리스타일을 하는 이유로는 여러 가지가 있을 것이다. 실제로 농구를 하는 것의 대리만족, 친구들과 같이 하며 우정(?)을 쌓기 위해서, 또는 그냥 농구를 좋아해서. 하지만 내가 생각하기에 프리스타일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프리스타일의 캐릭터를 자신과 동일시하면서 그 캐릭터가 득점이나 리바운드를 하게 되면 그것이 마치 자신이 실제 농구경기에서 한 것 같다는 느낌이 들기 때문일 것이다. 자신이 player of the game이 한번이라도 되어본다면 그 느낌이 어떤 것인지 금방 알 수 있을 것이다.
내가 프리스타일을 하는 이유도 방금 설명한 이유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는다. 하지만 평소에 농구를 보거나 하면서 득점에 관심이 많았던 나로서는 프리스타일에서도 그 성향이 나타나게 되어서 다른 것에는 관심이 별로 없고 오직 평균득점을 올리는 것에 치중을 하게 되었다. 하지만 득점을 하는 것이 어디 그렇게 쉬운 일인가. 초보 때는 마음만 앞선 나머지 슛 성공률은 형편이 없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리하게 슛을 쏘는 나에게 패스조차 몇 번 오지 않았다. 그 후로 경기를 계속 거듭하면서 자동적으로 득점을 올리는 기술을 몇 개 알게 되었고 프리스타일에 올라오는 게시판을 글들을 보면서도 비법들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 한계에 부딪히게 되었다. 시간이 지나면서 자신이 습득하는 지식만으로는 평균득점 전국 100위는 고사하고 5000위도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이다. 그러면 100위권 내의 사람들은 어떻게 그렇게 된 것일까? 그 해답은 여러 가지로 생각해 볼 수 있겠으나 내 생각에는 클럽원끼리 경기를 하는데 그 팀 내부에서 주득점원이 존재한다던지, 아니면

참고 자료

http://www.jceports.com
다운로드 맨위로